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

거제2구역 레이카운티 분양 총정리

by 모찌 2020. 7. 7.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출장을 나와 있습니다. 요새 분양의 인기가 점점 더 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2동 802번지 일원에 분양 예정인 거제2구역 레이카운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제구에는 국가기록원역사기록관, 부산교육대학교 등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레이카운티는 REI (포르투칼어로 군주를 의미) + COUNTY (자치주) 의 합성어 입니다. 군주의 마을 즉, 왕의 마을을 의미하며 탁월한 교육환경과 편리한 첨단시설을 갖춘 고급 주거 단지를 뜻 합니다.




거제2구역 레이카운티는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2동 802번지 일원에 분양될 예정 입니다. 총 34개동, 지하 3층 ~최고 35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 입니다. 세대수는 총 4,470세대 이며, 이 중 일반분양은 2,759세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공급 면적은 49m2 87세대

공급 면적은 59m2 611세대

공급 면적은 75m2 6세대

공급 면적은 84m2 2,055세대

계획되어 있습니다.

 

분양 예정일은 2020년 07월이며 입주는 2023년 07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거제2구역 레이카운티 장점


첫째로, 편리한 교통 입니다.
3호선 종합운동장역과 동해선 거제해맞이역과 인접하며 거제대로, 만덕3터널(예정) 등 시내와 시외 모두 이동이 편리합니다.

 

둘째로, 편리한 편의시설 입니다.
홈플러스, CGV, 사직종합운동장, 거제시당 등의 편의시설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 한, 부산시청, 연제구청, 법원, 검찰청, 경찰청 등의 다양한 관공서가 근처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로, 교육환경 입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모두 모여 있는 환경입니다. 거제초, 창신초, 거제여중, 거성중 등 총 12개의 초중고가 밀집해 있습니다. 사직동 학원가의 이용으로 교육 인프라를 다양하게 누리실 수 있습니다.


넷째로, 자연환경 입니다.
부산시민공원, 부산어린이대공원 등으로 산책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화지산, 백양산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힐링이 가능합니다.

 

 

 





▶ 거제2구역 레이카운티 위치



종합운동장역, 거제역, 거제해맞이역등 지하철역이 다수 가까운 위치입니다. 홈플러스와 CGV가 근처에 있으며 사직종합운동장,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도 지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근처에 초, 중, 고등학교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 1순위 청약조건

 

 

청약통장 자격요건

 

※ 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부산/경남에 거주하는 세대주 또는 만 19세 이상인 세대원 
1순위 청약통장 자격요건을 갖춘 자 
현재 지역별 평형 예치금을 납입 완료한 자  



거제2구역 레이카운티 청약 조건을 관심있게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준비해야 할 것들을 미리 준비해 좋은 기회를 날려버리지 않길 바랍니다. 



▶ 레이카운티 웰컴라운지






부산시 동래구 종합운동장로 40번길 8 아시아드 코오롱하늘채 103동 상가 108~109호에 위치한 웰컴라운지에 문의 전화 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 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