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화면 녹화 프로그램 BEST3

by 모찌 2020. 11. 8.

안녕하세요. 유튜브 영상이나 또 다른 영상 관련 작업을 하다보면 현재 컴퓨터의 화면이 필요할 때도 있는데요. 컴퓨터에서 특정 작업을 하는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거나 움직이는 화면을 캡쳐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그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서 오늘은 화면 녹화 프로그램 3가지와 각각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녹화 프로그램 BEST3

 

 

 

 

1. 반디캠

 

반디캠은 가장 유명한 화면 녹화 프로그램 입니다. 반디캠의 경우에는 성느잉 우수하고 영상 끊김이 거의 없습니다. 사용자가 사용하기에도 정말 편리하기 때문에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무료버전에서는 워터마크가 남고 녹화하는데 제한시간이 있기 때문에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반디캠 다운로드 방법

 

반디캠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느 반디캠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검색창에 '반디캠'을 입력하여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을 검색하셨다면 첫번째에 나오는 반디캠 홈페이지를 클릭하여 이동하도록 합니다.

 

 

반디캠 메인 페이지입니다. 가운데에 크게 보이는 반디캠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두 가지 방법으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 중에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네이버를 선택했습니다.

 

 

 

 

 

위쪽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반디캠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오캠

 

오캠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오캠은 후원받아서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동영상에 로고가 남지도 않고 녹화시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성능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너무 장시간 사용하게 된다면 프로그램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오캠 다운로드 방법

 

오캠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오소프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오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서 검색창에 '오소프트'를 검색합니다.

 

 

 

오소프트를 검색하셨다면 가장 위에 보이는 '오소프트'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입니다. 메뉴들 중 가장 왼쪽에 보이는 '오캠'에 마우스를 올립니다.

 

 

 

마우스를 올리셨다며 또 다른 메뉴가 펼쳐집니다. 거기서 두번째에 보이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아래쪽을 보시면 오캠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안캠코더

안캠코더 역시 무료로 제공되는 화면 녹화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녹화를 하게 되면 워터마크가 남게 되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컴퓨터이 메모리도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캠코더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안캠코더 페이지로 이동해야합니다. 검색창에 '안캠코더'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검색 결과에서 가장 위에 나와 있는 '안캠코더'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셨으면 오른쪽에 다운로드 목록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안캠코더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안캠코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캠코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위쪽에 가장 크게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셨으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사이트가 보입니다. 이 중에서 원하시는 페이지를 선택하셔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모두들 편리하게 화면 녹화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화면 녹화 프로그램 BEST3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IT > IT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캡처 무료 다운로드 방법  (0) 2020.11.10
화면 캡처 방법 3가지  (0) 2020.11.09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0) 2020.11.06
운전면허증 재발급 방법  (0) 2020.11.02
iptime 비밀번호 설정 방법  (0) 2020.1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