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당근마켓 pc버전 사용하기

by 모찌 2021. 2.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 아시는 분들은 이미 많이 사용해보셨을텐데요. 당근마켓은 중고 물품을 거래하는 플랫폼입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당신 근처의 마켓이라는 의미로 최대한 사는 곳 근처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해주는데요. 택배를 통해서 주고받는 것이 아닌 가까운 곳에 사는 사람에게 직거래를 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합니다.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정말 끊임없이 계속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면 어플을 다운받아 쉽게 당근마켓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에서만 사용하시다보면 화면도 작고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당근마켓을 pc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당근마켓은 사람들이 모바일에서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꼭 모바일이 아니어도 pc 에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pc 버전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한가지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고 다른 한가지는 pc에서 어플을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당근마켓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당근마켓 pc버전 이용하기 위해서는 검색 사이트에서 '당근마켓'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을 검색하시면 검색결과 제일 첫번째에 당근마켓 공식 홈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이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당근마켓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가장 위에 검색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검색할 수 있는 곳에 자신이 원하시는 물건이나 사시는 지역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물품이나 지역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연관된 물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물품을 확인해보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 물품만 확인하실 수 있고 채팅이나 관심같은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pc 에서 물품을 확인하고 어플을 통해서 구매를 하셔야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는 녹스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기 위해서는 녹스앱플레이어 설치가 필요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사용하시는 검색사이트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하시면 검색결과 첫번째에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왼쪽에 크게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서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되셨으면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녹스 앱플레이어를 처음에 실행시키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위쪽에 보시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검색할 수 있는 검색란이 보입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검색할 수 있게 되는데 '당근마켓'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당근마켓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당근마켓 어플이 보이는데요. 해당 어플에서 설치를 클릭해주시고 어플을 그대로 실행시키시면 pc에서도 모바일에서와 똑같이 어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모바일 같은 작은 화면이 아니라 큰 화면으로도 당근마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는 이유는 당근마켓은 따로 pc버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는 당근마켓뿐만 아니라 원하는 어플을 pc 에 쉽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이상으로 당근마켓 pc버전 사용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IT > IT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파일 합치기 쉬워요  (0) 2021.02.19
다음 무료운세2021 보기  (0) 2021.02.18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받기  (0) 2021.02.16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하기  (0) 2021.02.11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1) 2021.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