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타

멜론 플레이어 pc 다운로드 및 설치

by 모찌 2018. 9. 12.

 모바일 멜론 플레이어 어플로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이 많아요. 

 멜론 플레이어 pc용도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작업하면서 편하게 멜론 플레이어로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멜론 플레이어 컴퓨터용의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멜론 플레이어 PC 버전 다운로드 하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멜론 플레이어 PC 버젼을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는 멜론 공식 홈페이지가 실행 됩니다.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하기

혹시 페이지가 업데이트중이거나 오류가 뜨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도 멜론 PC버전을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하기



윈도우 또는 맥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해 주신 후, 멜론 플레이어 설치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2. 멜론 플레이어 컴퓨터에 설치하기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 하세요.



멜론 설치의 첫 번째 단계 입니다. 다음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Melon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동의함을 클릭해 주세요.







Melon 실행파일과 멜론 통합 싱크 매니저3은 필수 설치 이므로 체크박스를 해제하실 수 없습니다.

시작 메뉴 및 바탕화면 아이콘 항목은 체크박스를 해제하실 수 있지만, 아이콘이 생성 되는 것이 사용하기 편리하므로 체크를 해제하지 않고 다음을 클릭해 넘어갑니다.






설치 폴더를 선택 합니다. 저는 기본으로 지정된 것을 건드리지 않고 넘어갔어요. 설치를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설치가 진행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멜론 실행 항목이 체크 되어있기 때문에, 마침을 클릭하시면 멜론 플레이어가 실행 됩니다. 







플레이어가 실행 되기전 로그인을 하셔야 플레이어 사용 내역이 저장 됩니다. 플레이어 사용 내역에는 내가 들었던 노래들이 저장 됩니다. 꼭 로그인을 하시고 실행하세요. 







로그인을 누르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입력하시고 로그인을 하시면 멜론 플레이어 설치 및 실행이 완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