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

더샵 부평 공공지원 민간임대 궁금하신분들

by 모찌 2020. 8. 24.

안녕하세요. 저는 부평역 근처에 살고 있어 부평역을 자주 갑니다. 부평역에는 부평테마의거리, 나비공원, 부평역사 박물관등 가볼만한 곳이 많이죠. 특히 젊은이들이 많은 부평역 지하상가에는 유동인구도 많고, 상점들이 많이 입점해 있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216번지 일대에 건축되고 있는 더샵 부평 공공지원 민간임대 정보에 대해 가져 왔습니다.

 



인천의 최대 규모 브랜드 아파트 대단지인 더샵 부평 공공지원 민간임대 정보입니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의 초기 임대료는 주변 시세 대비 95%이하로 책정됩니다. 임대료 상승률 역시 연 5%이하로 제한하고 있는데요. 

 

무주택자에게 우선 공급되며 신청자격이 까다롭지 않아 대중의 선호도가 높은 편 입니다. 




 

더샵 부평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216번지 일대에 분양될 예정 입니다. 총 5,678 세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 3,578세대)이며, 지하 2층 ~ 지상 최고 49층 28개동으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은 18~ 84㎡ 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전체가구수의 90%이상이 전용면적 59, 69㎡ 입니다.


분양시기는 9월 오픈 예정 입니다.

 

 


▶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란

주거 안정솔루션의 일환으로 중산층을 위한 임대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기 임대료가 주변 시세 대치 95%이하 책정되며, 법적으로 연 5% 상승률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 한, 이사할 걱정 없이 최대 8년동안 거주가 보장됩니다.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다는 장점과 재당첨 제한이 없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취득세와 제산세의 부담이 없어 입주민의 부담을 줄여주기도 합니다.

개인 사정으로 이사를 해야 할 때는 3개월 이전 통보시에 퇴거 희망일 보증금이 반환되며 정산 후 퇴거하시면 됩니다.

 

 

 

▶ 더샵 부평 장점 


1. 편리한 교통


도보 약 7분 거리에는 지하철 1호선인 동암역이 위치해 있습니다. 급행열차를 이용시에 용산역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 중심인 서울역까지 환승없이 한번에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 한, 인천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역과 인천 지하철 2호선인 주안국가산단역과도 가까운 거리입니다.

GTX-B 노선도 근처에 착공 예정입니다.


2. 편리한 교육

주변에 상정 초, 중,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3. 주변 인프라

주안국가산업단지와 인천기계산업단지, 인천일반산업단지 등의 큰 산업단지 주변에 조성고, 열우물 경기장, 부평아트센터, 대형마트등이 근처에 위치해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4. 자연환경
십정녹지, 백운공원, 만월산, 법성산 등의 자연환경이 가까운 위치이기 때문에 쾌적한 자연환경이 기대됩니다.

5. 맞춤형 주거서비스


보육& 교육, 컬처센터, 온마음 서비스의 맞춤형 주거서비스 예정입니다.

6. 브랜드 아파트 부평 더샵


8년동안 걱정없이 편리한 브랜드 아파트 부평 더샵에 거주할 수 있습니다.




▶ 부평 더샵 위치

위에도 말씀드렸다 싶이 서울1호선과 인천1호선, 인천2호선 3개의 역을 이용하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또 한 근처에 초, 중, 고등학교가 많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을 보시면 만월산과 법성산, 백운공원 등이 위치해 편리한 자연환경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더샵 부평 청약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 한, 재당첨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더샵 부평 모델하우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열우물로 16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문의 전화 후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