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TOP3

by 모찌 2020. 12.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무료운세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해가 끝나갈 때 많은 사람들이 운세를 찾아보곤 하는데요. 저도 자주는 아니지만 심심풀이로 가끔 운세를 찾아보곤 합니다. 재미로 보려고하는거지 결과에 심각하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이트에서는 유료로 봐주기 때문에 굉장히 부담이 되는데요. 그래서 제가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를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삼성생명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무료운세 사이트는 삼성생명입니다. 삼성생명은 전문적인 운세 사이트는 아니지만 무료운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검색창에 삼성생명을 검색하시고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셨다면 위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입니다. 그 중에서 라이프& 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이프& 를 선택하시면 라이프와 관련된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이 중에서 운세톡톡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다양한 운세들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2021년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셔셔 이동하도록 합니다.

 

 

이 곳에서는 사주정보와 총론, 재물운, 사업운 등 여러가지 운세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무료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성명과 생년월일시, 성별 등을 입력하시고 운세보기를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무료운세 볼 수 있습니다. 같은 사주정보여도 다양하게 해석 될 수 있으므로 다음에 소개해드릴 다른 사이트들에서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신한생명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무료운세 사이트는 신한생명입니다. 신한생명은 사실 운세를 위한 사이트는 아니지만 무료운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검색창에 신한생명을 검색하시고 신한생명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그러면 위쪽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위에서 오른쪽을 보시면 작게 전체메뉴가 보입니다. 이 전체메뉴를 클릭하셔서 메뉴들을 펼쳐서 봅니다.

 

 

매우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살펴보시면 따뜻한서비스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줍니다.

 

 

이곳에서는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꿈해몽 등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운세가 아니더라도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무료운세 볼 것이기 때문에 생활 운세에서 오늘의 종합 운세를 클릭했습니다.

 

2021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결과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재미로 보시기 바랍니다. 이 서비스는 역시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이니 자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성별과 생년월일을 선택하시고 운세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사주에 대한 정보도 알려주고 있어서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3. NH농협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무료운세 사이트는 NH농협 사이트입니다. 마찬가지로 이곳은 전문적으로 사주를 보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무료운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검색창에 NH농협을 검색하시면 바로 NH농협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페이지로 이동하셨으면 오른쪽 위에 모든 메뉴를 펼쳐볼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셔서 모든 메뉴들을 펼쳐봅니다.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는데 개인탭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라운지 > 라이프스토리 > 운세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셔서 이동해줍니다.

 

이곳에서도 다양한 운세들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운세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되는데요. 2021년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왼쪽 위에 정통운세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정통운세를 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선택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성별과 생년월일 등을 선택을 하시고 이용하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도 사주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결과를 자세하게 볼 수 있어서 더 좋은 듯합니다.

 

 

 

오늘은 무료운세 볼 수 있는 사이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볍게 보시고 재미로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TOP3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0) 2020.12.22
넷플릭스 추천 BEST3  (0) 2020.12.21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7  (0) 2020.11.22
고촌콘솔hub 택배 조회 및 위치  (0) 2020.10.20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Best3  (0) 2020.1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