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넷플릭스 추천 BEST3

by 모찌 2020. 12. 21.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많이 시청하시나요? 넷플릭스에는 콘텐츠가 너무 많아서 어떤 걸 봐야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저도 넷플릭스 콘텐츠들만 살펴보다가 1시간이 훌쩍 지나간 적도 많습니다.

넷플릭스

잘 모르는 콘텐츠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영화를 보자니 이 영화에 2시간 동안 집중을 할 수 있을지, 드라마를 보자니 결말까지 잘 볼 수 있을지 선택하는데만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저처럼 많은 분들이 콘텐츠만 고르다가 막상 시청하지 못하실겁니다. 

 

넷플릭스

그래서 오늘은 그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드라마와 영화 각각 5가지씩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콘텐츠들을 참고하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3

 

 

 

1. 킹덤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를 시청하게 되면 주변에서 반드시 추천받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한국 드라마로 조선 배경의 좀비물 드라마입니다. 

 

 

좀비물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요. 이 드라마는 좀비가 왜 나타났는지에 대해서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좀비와 싸우는 액션 위주가 아니기 때문에 좀비물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2. 종이의집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천 두번째는 종이의 집입니다. 정말 유명한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조폐국의 돈을 훔치기 위해 천재 1명이 계획을 세우고 강도 8명이 계획을 실행하는 내용입니다. 훔치는 과정에 대해서 긴장감 넘치게 잘 표현이 된 드라마로 각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도 재미있게 풀어냈습니다. 

 

 

 

3.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추천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드라마중 하나 입니다. SF 공포 드라마로 한국에서 정주행을 가장 많이하는 드라마입니다

 

마을에 한 아이가 실종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실종된 이후, 마을에 계속해서 이상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이 사건들을 초능력을 가진 아이와 실종된 친구들이 함께 풀어나갑니다. 어른들보다 아이들의 시점에 보여지는 드라마로 더욱 흥미진진하고 스릴이 넘치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영화 BEST3

 

 

1. 반도

 

넷플릭스 추천

영화 부산행 모두 기억하시나요? 부산행의 4년후의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입니다. 마찬가지로 좀비물인데요. 부산행 영화를 보시면 좀비로 가득한 한국이 어떻게 되었는지 많이 궁금했는데요. 이 영화를 보시면 그 궁금증이 어느정도 해소되실겁니다.

 

 

좀비와 싸우는 액션보다는 사람들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잘 풀어냈습니다. 폐허로 되버린 상황에서 생존과 탈출을 하기 위한 이야기입니다.

 

 

 

 

2.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 추천

6언더그라운드는 트랜스포머의 감독인 마이클베이의 작품입니다. 트랜스포머나 분노의 질주처럼 시원한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정예 요원 6명이서 팀을 이루어 굉장히 어려운 작전을 수행하는 내용입니다. 이 영화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액션이 시원해서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3. 블레이드 러너 2049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천 영화 마지막으로는 블레이드 러너 2049 입니다. 한 과학자가 새로운 인조인간을 대량 생산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래된 인조인간을 폐기해야 되는 상황이 오는데요. 이 인조인간을 폐기하는 사람들을 블레이드 러너로 불리게 됩니다. 

 

 

영화와 드라마 각 3 작품씩 소개해드렸습니다. 넷플릭스 모두들 즐겁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추천 BEST3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