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쉬워요

by 모찌 2021. 3.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크래스프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이제는 모르시는 분들이 안계실텐데요. PC방에 가보면 예전에는 모든 컴퓨터에서 스타크래프트는 하고 있었는데요. 요즘에도 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탄탄한 스토리와 3가지 종족의 아주 훌륭한 밸런스로 다양한 상대와 게임을 할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맵을 많을 수 있는 무한한 확장성으로 게임을 하면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지금은 그래픽이 더욱 향상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이 나오면서 유료버전이 됐는데요. 하지만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 버전은 블리자드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무료로 스타크래프트를 즐기는데에는 아주 좋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를 다운로드는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현재 다양한 곳에서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가 많이 보이는데요. 이러한 곳에서 다운받지 마시고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셔서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기 위해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검색창에 '블리자드'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검색결과 가장 위에 블리자드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블리자드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게임 화면이 보이는데요. 위쪽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들 중에 게임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게임과 관련된 메뉴가 펼쳐지면서 블리자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게임들이 보이는데요. 메뉴 아래쪽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셔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Battle.net 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Battle.net 데스크톱 앱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데스크톱앱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팝업이 보입니다. PC용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PC용 다운로드 클릭하시면 Battle.net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처음에는 언어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한국어를 선택해주시고 계속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Battle.net 설치하기 위한 위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변경을 클릭하셔서 설치위치를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대로 다운로드를 진행하실 분들은 계속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Battle.net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Battle.net 이 실행되시면 로그인 화면이 보이는데요. 블리자드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시고 없으신 분들은 오른쪽 위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셔서 '로그인하지 않고 계속'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Battle.net을 처음 이용하시면 게임이 설치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위와 같은 안내 팝업이 보이는데요. 이제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진행할 예정이므로 '닫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Battle.net 을 실행하시고 게임탭에서 보시면 블리자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이 보입니다.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시다보면 스타크래프트가 보이는데요. 이 스타크래프트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를 클릭하시면 스타크래프트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과 소식들이 보입니다. 설치를 진행하시면서 자유롭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를 설치하는데 6GB 정도의 용량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혹시 용량이 부족하거나 원하시는 설치 위치가 있으시면 폴더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계속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거 방법을 확인해보시고 '설치시작'을 클릭해주시면 스타크래프트 설치가 진행됩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이제 다시 Battle.net으로 돌아와서 스타크래프트 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왼쪽 아래에 설치 버튼이 플레이 버튼으로 변경되어 있는데요. 이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플레이하시면 이제 정상적으로 스타크래프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익숙한 화면이 보입니다. 스타크래프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화면이 반가우실텐데요. 무료게임을 즐기시다가 더 좋은 그래픽을 원하신다면 리마스터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쉬워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IT > IT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뽐뿌 무료운세 보기  (0) 2021.03.31
곰믹스 다운로드 1분만에  (0) 2021.03.30
mzk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21.03.28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PLAY  (0) 2021.03.27
일출 일몰시간조회 간단해요  (0) 2021.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