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1분만에

by 모찌 2021. 4.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메일이나 메세지 등을 통해 파일을 첨부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전송하려고 하면 가끔 용량이나 파일 갯수의 제한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압축하시면 쉽게 보낼 수 있는데요.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압축 파일을 다룰 수 있는 압축 프로그램들은 굉장히 다양한데요. 저는 그 중에 반디집을 추천드리겠습니다. zip 파일은 물론, tar, tgz, 7Z, iso 등 다양한 압축 포맷을 지원해주며 빠르게 압축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압축 파일의 손상여부, 암호 및 분할 압축 등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디집

반디집은 반디 소프트에서 개발된 무료 압축 프로그램인데요. 유료버전도 있어서 무료 버전에서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유료버전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료 버전에서는 암호관리자, 손상된 압축 파일 복구, 암호 복구, 이미지 미리보기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는 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편한 곳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로 이용하시는 검색 포털 사이트에 '반디소프트'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소프트'를 검색하시면 검색결과에 반디소프트 사이트가 보이실텐데요. 클릭하셔서 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메인에서 반디집, 꿀캠, 꿀뷰 등 여러 프로그램들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프로그램이 있으면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대해서 알아보고 있으므로 '반디집 for Windows'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mac OS 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반디집 for macOS'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진행되는데요.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반디집 설치를 위해서 바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설치 폴더를 확인해보시고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른쪽 위에 '...' 버튼을 클릭하셔서 설치 폴더를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자 이용 약관에 대해서 동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내용을 살펴보시고 동의하신다면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다른 프로그램들의 설치 과정에 비해서 굉장히 간단하고 편리한데요.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문구가 보이실텐데요. 아래에 '닫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설치를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설치를 완료하시면 바로 환경설정하는 화면이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반디집을 사용하기 위한 파일 포맷들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선택이 완료되셨으면 왼쪽 아래에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환경설정을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환경설정까지 마치시면 반디집이 실행되는데요. 화면이 아주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새로 압축하기를 클릭하시면 새로 압축할 수 있는 화면이 보여지는데요. 압축하고 싶은 파일들을 추가 또는 드래그로 옮겨넣고 '압축 시작'을 클릭하시거나 직접 해당 파일들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압축하기를 클릭하시면 쉽게 압축하실 수 있습니다.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압축된 파일을 다시 푸는 것도 간단합니다. 압축된 파일을 반디집을 통해서 실행해주시고 위쪽에 여러가지 메뉴들 중에 '풀기'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위치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풀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사항을 통해 바로 압축을 푸실 수도 있습니다.

 

 

반디집 

오늘은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반디집 이외에도 알집이라는 압축 프로그램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2021.04.22 - [IT/IT팁] - 알집 무료 다운로드 쉬워요

 

알집 무료 다운로드 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새로 설치하거나 포맷했을 경우에 반드시 설치하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 알집도 반드시 설치

smilerici.tistory.com

마찬가지로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편리하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알집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위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1분만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