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도미노피자 50% 할인쿠폰 5가지

by 모찌 2020. 9. 27.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 늦잠을 자고 배달 음식을 자주 시키는 편입니다. 특히, 피자를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요. 피자 중에서도 도미노피자를 많이 시켜먹는데요. 제가 도미노피자를 자주 이용하면서 할인받았던 정보들에 대해서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도미노피자에서는 특정 요일에 맞춰서 주문하면 저렴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특정 요일이 아니더라도 조건에 맞추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정보들로 모두 저렴하게 도미노피자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도미노피자 50% 할인쿠폰

 

 

 

 

 

1. 보온 백과 포장50% 할인 혜택

 

현재 도미노 피자에서는 보온백과 함께 포장50% 혜택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 이벤트의 혜택으로는 피자를 따뜻하게 보관하거나 쇼핑백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보온백과 포장의 경우 50% 할인을 해주는 쿠폰을 제공해줍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 ~ 10월 7일까지 진행하며 피자 2회이상 주문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됩니다. 이벤트를 참여하신분들중 5000명 선정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온백과 50% 할인 쿠폰 3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10월 14일에 발표되며 10월16일에 혜택 수령이 가능합니다.

 

 

 

 

 

 

 

 

보온백을 이용하면 비닐포장 대신에 피자를 따뜻하게 보관하면서 들고 다닐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정말 예쁘게 생겼네요. 쇼핑백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니 환경을 생각해서라도 정말 갖고 싶네요.

 

 

 

 

2. 글로벌 레전드4피자 스파이시 씨부트 로제파스타 50%할인

 

 

레전드4피자는 한,미,호,프 4개국 도미노피자를 대표하는 레전드들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피자인데요.

 

통새우, 통게살, 오징어 씨푸드가 들어가있는 한국의 씨푸드 퐁듀 피자, 풍부한 치즈와 스테이크가 어우러진 미국의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갈릭치킨과 상큼한 랜치소스가 있는 호주의 갈릭 치킨&베이컨 랜치 피자, 카망베르, 미몰레트, 브리 치즈의 깊은 풍미가 있는 프랑스의 프렌치 퐁듀피자가 있습니다.

 

 

이 피자를 주문하시면 사이드메뉴인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파스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3. 1만원 리워드 쿠폰

 

9월 4일부터 10월7일까지 온라인 주문 회원 대상으로 프리미엄 라지 피자를 재구매하시면 1만원 금액권이 증정이 됩니다. 

 

로그인 후, 피자를 주문하면 쿠폰함에 1만원 혜택이 자동으로 발급이 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프리미엄 라지 피자를 재구매하시고 할인항목에서 [프리미엄L] 1만원 할인 선택하시면 1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방문포장

 

화요일에 도미노 피자에 방문포장 할 경우에 40%할인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포장으로 주문을 하셔야 되는데요. 화요일에만 적용되는 할인입니다.

 

 

글로벌 레전드 4피자 M사이즈의 경우에는 29,000원에서 40%할인 받아서 17,400원으로 저렴하게 도미노피자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 온라인 방문포장을 하면 1+1 할인으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0원으로 한판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를 이용하실 분들은 화요일이나 목요일에 방문 포장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5. 다양한 할인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등급에 따라서 혜택도 달라지는데요. 회원들에게는 배달 주문은 모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ROYAL, VIP 회원들에게는 생일이 되면 도미노피자 50% 할인쿠폰 받을 수 있습니다. 

 

 

3사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으로는 SKT 20%, KT 15%, LG U+ 1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 혜택이 있습니다. 현대 카드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해서 50%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삼성카드의 경우에는 100%까지도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도미노피자를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도미노피자 50% 할인쿠폰 5가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