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npdf 무료 다운로드 간단해요

by 모찌 2021. 5.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npdf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업무를 보시다보면 pdf 파일을 자주 다루실텐데요. pdf 파일은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개발된 파일 형태로 어떤 환경에서도 동일한 문서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보안도 뛰어나서 전자문서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도 pdf 뷰어 기능은 기본적으로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더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 프로그램들 중 무료인 프로그램도 있고 유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도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npdf 프로그램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pdf

npdf 프로그램은 pdf 파일을 합치거나 파일에 암호를 추가하는 등 기능들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npdf 는 윈도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32비트 운영 체제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64비트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npdf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네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iblogbox 의 npdf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우선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로 이동하기 위해서 사용하시는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검색 결과 상단에 '네이버 소트프웨어' 사이트가 보이실텐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네이버 소프트웨어'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상단에 있는 검색 창에 'npdf'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하시다 보면 아래쪽에 npdf 프로그램이 보이실텐데요. 검색된 프로그램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npdf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셨다면 운영체제를 확인을 해보시고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진행되실텐데요.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셨다가 바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시면 64비트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와 같이 안내문이 보이실텐데요. npdf 프로그램은 32비트의 윈도우를 지원해주고 있지만 64비트에서도 실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설치를 계속 진행하기 위해서 '예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npdf 설치 안내문이 보이실텐데요. 특별한 내용도 없고 설정할 것도 없으니 바로 '다음'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npdf 무료 다운로드 진행하기 위해서는 사용자 계약에 대해서 동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내용을 살펴보시고 특별한 문제가 없으시다면 '사용자 계약에 동의합니다' 에 체크를 해주시고 '다음'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의하지 않으시면 설치를 진행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npdf 설치 구성에 대해서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npdf 를 처음 설치하시거나 재설치하시는 분들은 npdf 프린터를 설치를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체크가 된 상태로 '다음'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이제 설치 안내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별다른 설정이 없으므로 '설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실텐데요.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되시면 마지막에 '완료'를 클릭하셔서 설치를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npdf

npdf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시면 pdf 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이곳에서 pdf 파일 변환, 파일 추출, 암호걸기, 회전 등 원하는 기능을 체크를 해주시고 '다음'을 클릭하시면 해당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

오늘은 npdf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pdf 뷰어 기능만 필요하신 분들은 브라우저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다양한 편집이나 변환 작업등이 필요하신 분들은 npdf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npdf 무료 다운로드 간단해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