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

by 모찌 2021. 5.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는 음성채팅이나 화상 채팅을 할 수 있는 메신저인데요. 메신저의 역할을 해내고 있지만 주로 온라인 게임하면서 서로 소통이 필요한 경우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화상회의 기능은 최근에 업데이트가 된 기능인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강의에서도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다른 메신저들에 비해서 음질이 좋은 편이며 그외에도 다른 부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디스코드

이외에도 장점이 굉장히 많은데요. 현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99명까지 음성통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화상통화는 최대 50명까지 가능하며 설치없이 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해서 편리한데요. 게임이 돌아가는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

 

 

디스코드를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곳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타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운로드 링크는 불안하므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디스코드 다운로드 받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디스코드는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아이폰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에서 '디스코드'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를 검색해보시면 검색 결과 화면에서 위쪽에 디스코드 공식 사이트가 보이실겁니다. 디스코드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디스코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가운데에 크게 'Windows용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이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쪽에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셔서 자신의 환경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진행되는데 설치까지 진행하기 위해 바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별도의 설정없이 바로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설치가 완료될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용량이 크지 않아서 설치되는 시간이 굉장히 짧은 편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실행이 되실텐데요.

 

디스코드 다운로드

디스코드가 실행되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디스코드 모바일앱을 이용하시면 qr 코드를 통해서 간단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쪽에 '가입하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회원가입하는 과정 역시 간단합니다. 이메일과 사용자명, 비밀번호, 생년월일만 입력해주시고 '계속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진행이 되는데요. 이제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이메일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작성해주신 이메일에서 메일을 받으셨다면 '이메일 인증'만 클릭해주시면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이제 정사적으로 디스코드를 사용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디스코드 다운로드

왼쪽에 서버만들기를 통해서 직접 서버를 만드셔도 되고 친구들과 같이 메신저를 이용하시거나 공개서버에서 자신이 참여하고 싶은 서버를 찾으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디스코드

오늘은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과 동시에 음성이나 화상으로 통화가 가능해서 정말 유용한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굉장히 간단해서 이용하시는데에는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