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by 모찌 2021. 5.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df 파일은 어도비에서 개발된 파일 형식으로 편집이 어려워 보안도 뛰어나고 어떤 환경에서도 동일한 문서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전자 문서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그래서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시다보면 pdf 파일을 많이 보게 될텐데요. 요즘은 브라우저를 통해서 쉽게 pdf 파일을 볼수는 있지만 편집이나 변환 등 pdf 파일을 다루는 기능은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작업이 필요하시다면 pdf 전문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알pdf

오늘 소개해드릴 알pdf 는 pdf 파일을 쉽게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알pdf 는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개인에게는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pdf 파일 암호화, 편집, 변환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인터넷 검색창에 알pdf를 검색하시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검증되지 않은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컴퓨터 보안에 위협이 될 수 있으므로 알pdf 를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알pdf 는 알툴즈라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검색창에 '알툴즈'라고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알툴즈'라고 검색하시면 위쪽에 해당 사이트가 보이실텐데요. 클릭해서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알툴즈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다양한 알시리즈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알pdf 프로그램이외에도 다른 프로그램들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 중에 '알PDF'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알pdf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진행되실텐데요. 알pdf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라이센스 계약서 내용이 보입니다. 알pdf 설치를 위해서는 라이센스 계약에 대해서 동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내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시고 특별한 문제가 없으시다면 왼쪽에 '동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알pdf 설치하기 전에 옵션에 대해서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하단을 보시면 '알딜 추가 설치', '알씨 추가 설치' 항목이 보입니다. 알딜과 알씨도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체크된 상태로 진행을 해주시고 필요없으신 분들은 체크를 해제하시고 '설치 시작'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설치 시작을 클릭하셨다면 설치 방법에 대해서도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다시 하단에 보시면 '제휴 추가'와  'zum을 검색엔진'으로 항목이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선택을 해주시고 필요하지 않으시면 체크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폴더 위치, 구성 요소 등 지정이 필요하시면 '사용자 지정'을 클릭하시고 기본 설정대로 설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빠른 설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지정에서는 설치 폴더나 원하시는 구성요소를 선택하시고 '설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설치를 클릭하시면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진행이 되는데요.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알pdf 설치가 완료되면 한번 더 다른 프로그램을 권장합니다. 마찬가지로 필요하신 분들은 체크를 해주시고 필요하지 않으시면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시면 알pdf 가 실행이 되실텐데요. 컴퓨터에 있는 pdf 파일들은 모두 알pdf 로 실행하도록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상단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선택해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알pdf

오늘은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양한 문서 형식으로 변환도 가능하고 합치기나 편집도 가능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최적화나 공유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pdf파일을 자주 다루시는 분이라면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