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마곡 토끼정 내 돈 내고 먹은 솔직 후기

by 모찌 2018. 8. 14.





강서 운전면허 시험장에서 면허 갱신을 했어요. 여기 까지 온 김에 근처 맛집에서 점심을 먹어야 겠다 싶어서 폭풍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마곡 토끼정!에 다녀왔습니다.



전화번호 02-6908-4900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55 

지번주소 마곡동 774-12 마커스빌딩 2층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홈페이지 http://www.tokkijung.co.kr/

남/녀 화장실 구분




토끼정은 마커스 빌딩 2층에 서가앤 쿡과 함께 위치 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바로 보이는 곳이 토끼정입니다. 서가앤 쿡은 코너를 돌아 쭉 직진 하시면 있어요. 서가앤 쿡이랑 토끼정이랑 어디갈지 한참을 고민했어요. 서가앤쿡은 자주 가봤기에 처음 가보는 토끼정을 가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토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대기팀이 5팀 정도 있었어요. 들어가는 문 앞에 대기팀을 위한 의자가 여러개 마련 되어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2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엄청 예뻐요. 깔끔하면서도 잘 꾸며져 있습니다.여성 분들 취향저격!







메뉴 정보




대표 메뉴입니다. 여기에 없는 메뉴들도 있어요. 

요즘 핫한 메뉴가 날치알 크림 우동인 것 같긴 한데, 아무래도 점심으로는 느끼할 것 같아서 다른 메뉴를 선택했어요.



토끼정 잔칫상 (야채는 거들뿐) 1.5 인분  22,000원 

알 토끼밥 3,300원


가운데 보이는 메인 메뉴가 토끼정 잔칫상 (야채는 거들뿐) 이에요. 삼겹 바비큐와 오징어 강정, 새우튀김, 양파튀김, 양배추 샐러드, 오이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토끼정 잔칫상을 주문하면 아래 보이는 쌀밥과 약간의 반찬이 함께 나와요. 

오른쪽 위에 보이는 밥이 알 토끼밥이에요. 쌀밥, 토끼밥 모두 양이 적어요. 

메인메뉴와 같이 살짝 먹는 정도 양이에요. 




총평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예뻐요. 또 가고 싶어요. 음식 맛은 가격대비 별로 입니다. 

토끼정 잔칫상의 경우, 삼겹 바비큐에서는 고기 냄새가 났어요. 못먹을 정도로 심한 것은 아니지만 어느 누가 먹어도 고기 냄새는 난다고 생각 하실 거에요. 저는 냄새나는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럭저럭 먹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같이 간 친구는 냄새는 나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하며 먹었어요. 

오징어 강정의 양념은 맛있어요. 오징어도 부드러워요. 그런데 오징어 크기가 엄청 큰 걸 쓴 것 같아요. 강정하나에 들어 있는 오징어 크기가 엄청 컸습니다.

새우튀김, 양파튀김,오이 샐러드는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양배추 샐러드의 소스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알 토끼밥은 무난한 알 밥 맛이에요.


제일 맛있었던 것이 양파튀김과 양배추 샐러드에요. 야채보다 고기를 좋아하는데 풀떼기들이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음식이 전체적으로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고 무난무난해요. 그런데, 가격은 비싸요.ㅠㅠ

원래 가격에서 30% 정도 할인이 들어간다면 또 갈 것 같지만 지금 상태로는 재방문 의사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