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공부

다음 애드핏 승인 후기

by 모찌 2018. 8. 16.




티스토리 블로그 및 다른 웹사이트를 보면 광고가 떠 있는 것을 종종 볼수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들이 이 광고를 보거나 클릭을 하면 사이트 주인에게 일정량의 광고비가 적립됩니다. 이러한 광고를 내 사이트에 적용 하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핏, 네이버 애드포스트, 텐핑 등등의 플랫폼에 가입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애드고시라고 불릴만큼 어려워요. 저도 신청한지 2주가 넘었는데 아직 승인 받지 못했습니다. 거절 메이라도 오면 좋겠어요. 아무런 반응이 없으니 너무 답답하네요.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네이버 블로그에만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티스토리에서는 적용 할 수 없어요.

차선책으로 티스토리가 다음 연계 서비스인만큼? 다음 애드핏을 신청해보았습니다. 애드핏 신청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다음 애드핏 신청하기







다음 애드핏 승인 후기






신청 날짜 2018년 08월 08일 오후 1시경 

승인 날짜 2018년 08월 09일 오후 2시 30분경


애드 센스 승인이 너무 어려워 애드핏 승인도 기대안하고 있었어요. 다른 분들 후기 보니 1~3일 걸린다고 하셔서 3일은 기다려봐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기대를 안하고 승인 되니 더 기뻤어요. 3일동안은 메일확인도 안하려고 했는데, 핸드폰 진동이 와 확인해 보니 애드핏 승인 문자더라구요. 만 하루 정도 걸려 승인 받았습니다.




다음 애드핏 로그인을 해보니, 심사대기 였던 심사상태가 승인으로 바뀌었어요. 승인 두글자만 봐도 좋네요. 애드 센스에 비해 수익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적다고 하지만 그래도 기대됩니다.






저는 이렇게 오른쪽 위에 광고 삽입을 했습니다. 고양이 포스팅을 했는데. 성형/피부/쁘띠 광고 나오네요. 내용과 광고는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는 듯 합니다. 한달 후에 수익 후기도 올릴게요.


수익 후기를 올리려 했으나 하루에 30~60원 정도의 수익 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클릭당 수익도 너무 낮아 마침 애드 센스 승인이 났길래 애드핏을 지우도 애드 센스로 바꿔 달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