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쌀빵 외계인 방앗간 영등포아크로점 후기

by 모찌 2018. 8. 27.






빵은 먹고 싶은데 만성 위염이라 밀가루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바로 안좋은 반응이 와요. 쌀로 만들어진 빵을 검색하다 알게된 외계인 방앗간 너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외계인 방앗간 상동점에 다녀온 포스팅을 했었어요. 이번에는 같은 외계인 방앗간 다른 지점인 영등포아크로점에 다녀왔습니다.


전화번호 02 6952 0033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54길 10 지번 주소 영등포동7가 145-8 9동 3호


  영등포 시장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로 걸려요.






아크로 팰리스 단지 내 상가에 있어서 단지 앞 외부인 출입금지 팻말을 보고 읭? 했습니다. 단지 안쪽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이 너무 예뻐요. 외계인 방앗간은 상동점, 정자점 두군데를 가봤는데 영등포아크로점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시식할 수 있는 빵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맛보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빵 이름 팻말에 보시면 글루텐, 유제품, 견과류, 달걀 네가지 종류가 들어가 있는지 표시 되어있어요. 해당 재료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될 듯 해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카페처럼 되어 있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음료도 구매 할 수 있으니 앉아서 드시고 가도 될 것 같습니다.





후기저는 밀가루를 먹으면 바로 위가 쿡쿡 쑤시고, 삽겹살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 초코종류를 먹으면 엄청 속이 쓰리는 사람이에요. 외계인 방앗간 빵은 계란만 들어간 제품 종류를 먹었을 경우 , 밥 + 야채 반찬을 먹었을 때보다 속이 편했어요. 글루텐 + 계란이 들어간 제품이 제일 많았는데, 이러한 빵을 먹었을 때도 속이 편한 편이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