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대부도 카페 요거프레소 후기

by 모찌 2018. 8. 24.


 안녕하세요. 왠일로 시원했던 저번주 토요일 대부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바다라서 그런지 바람이 정말 시원했어요.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요거프레소 대부도점!! 사장님이 주차를 엄청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전화번호 032-880-9631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48-119




역시 바닷가 근처 카페라 카페 내부에서 보이는 뷰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아쉬운 점은 딱 물이 최고로 빠지는 시간에 가서 갯벌 밖에 볼수가 없었어요.ㅠㅠ 바다는 저~ 멀리에 있었어요. 갯벌에서 조개 잡이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카페 외부 파라솔도 있어서 여기 앉을 수도 있어요. 저희는 바람이 심해서 패스~






카페 1층은 주문 받는 곳이고, 2층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한가한 시간 대라서 그런지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내부가 깔끔하고 예뻐요. 사장님이 다육이를 좋아하시는지 여기저기 다육이들이 많았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엄청 큰 선인장도 있었어요. 너무 커서 처음에는 가짜 선인장인줄 알았는데 진짜더라구요!



 캐모마일티 6,000원 

 요거트 스무디(망고) 7,400원

 바닷가 근처라서 그런지 다른 요거프레소 지점에 비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ㅠㅠ 근처 다른 카페들도 다 가격대가 

 비슷비슷해서 뷰 값이라고 생각하며 먹었어요.ㅋㅋㅋ 


 바닷가가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대부도에 놀러가면 편하게 앉아서 바닷가 뷰 보면서 차한잔 할만한 곳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