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5

by 모찌 2020. 9. 29.

안녕하세요. 저는 넷플릭스를 유료로 결제해서 콘텐츠를 많이 시청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에는 한국, 미국, 스페인 등 다양한 나라의 드라마 또는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시청했던 미드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1. 종이의집

 

 

종이의 집은 매우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 시청한다고 하면 반드시 추천하는 드라마중 하나입니다. 

 

 

종이의 집은 교수라고 불리는 천재 1명과 강도 8명으로 시작합니다. 이들은 서로 신원을 모르는 채로 특별한 곳에서 거액의 돈을 훔치기 위해서 계획합니다. 그 장소는 바로 스페인 조폐국인데요. 

 

 

경찰과의 치열한 두뇌싸움과 각각의 매력이 넘치는 강도들의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로 드라마를 보는 내내 긴장감이 넘칩니다. 

 

 

 

 

 

 

2. 기묘한 이야기

 

 

 

 

 

 

기막힌 이야기 역시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미드 중 하나입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의 SF 공포 드라마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정주행한 넷플릭스 드라마로 뽑혔는데요. 구글의 드라마부문에서 2017년에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인디애나 주의 호스킨 마을에서 윌이라는 아이가 실종되면서 시작을 합니다. 실종된 이후에는 미스테리한 사건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이 미스테리한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는 것은 특별한 힘을 가진 소녀와 실종된 아이의 친구들인 어린 아이들입니다. 어린 아이들의 시점에서 풀어나가는 흥미진진하고 긴장감이 넘치는 스토리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두번째로 기묘한 이야기 추천드립니다.

 

 

 

 

 

 

 3. 워킹데드

워킹 데드는 좀비물 드라마 중 정말 유명한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넷플릭스에서뿐만 아니라 전체 미드중에서도 반드시 추천하는데요. 같은 이름의 만화책으로 기반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시즌9까지 제작될 정도로 오랜기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는 드라마입니다.

 

 

 

원인모를 바이러스가 발생하여 세상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면서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세상 사람들이 좀비로 변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좀비물이지만 좀비와의 사투뿐만 아니라 살아남은 사람들끼리의 싸움도 다룹니다.

 

 

 

 

 

 

 

4. 빌어먹을 세상따위

다른 드라마와 다르게 새롭게 다가온 드라마입니다. 자신이 사이코 패스라고 믿고 있는 17세 소년 제임스와 냉소적이고 세상에 대해서 반항적인 소녀 엘리사의 여행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이 두사람은 소녀의 진짜 아버지를 찾기 위해서 여행을 떠나는데요.

 

 

 

여행을 하면서 많은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다양한 사건들을 통해 점차 성장해나가고 서로를 사랑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네번째로 빌어먹을 세상따위 추천드립니다.

 

 

 

 

 

5. 블랙미러

옴니버스식 SF 드라마입니다. 미디어와 정보기술이 인간의 윤리관보다 더욱 앞서 나갓을 때의 부정적인 면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드라마의 제목 블랙 미러는 전자기기를 껐을 때 나타나는 검은 화면에 본인의 얼굴이 비쳐진다는 점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옴니버스식이라서 다양한 스토리를 다루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미디어와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한 부작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SF 드라마지만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루고 있고 미래 기술에 대해서 과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충분히 일어날만한 상황을 묘사한게 특징입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5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