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임영웅 노래모음 최신 듣기

by 모찌 2020. 10.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노래모음 최신 듣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영웅은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을 불게 했는데요. 미스터트롯에서 최다득표로 1위를 차지해서 미스터트롯 진이 되어 매우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1991년 6월 16일 30세입니다. 키는 182cm, 몸무게는 75kg 건장한 성인 남자체격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경기도 포천시에서 태어났으며 대한민국 국적입니다. 현재 직업은 트로트 가수이며 기타를 다루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물고기 컴퍼니, 뉴에라 프로젝트입니다. 노래를 정말 잘하긴 합니다. 

 

 

 

 

임영웅은 경복대학교의 실용음악과 전공을 했으며 사실은 발라드 가수가 꿈이었지만 지역대회에서 끼를 발견하여 트로트로 인기를 누렸다고 합니다.

 

 

 

 

 

 

 

임영웅 노래모음 최신 듣기

 

 

 

1. 바램

 

첫 번째 곡은 미스터트롯 예선전에서 부른 노사연의 '바램' 이라는 곡입니다. 달달하고 감성있는 목소리로 정말 잘 불러주셨는데요. 이 노래를 통해서 임영웅을 알게된 사람이 많을 정도입니다. 언제 들어도 감미로운 목소리라서 자주 듣는 노래 중 한곡입니다.

 

 

 

2.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두번째 곡은 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입니다. 임영웅의 목소리가 김광석의 노래와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었는데요. 첫소절부터 제 마음을 울컥하게 만든 노래입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정을 살려서 불러주시는데 너무 감동적입니다. 언제 다시 들어도 눈물이나면서 울컥하게 만드네요. 

 

 

 

 

3. 일편단심민들레야

 

세번째 곡은 조용필의 '일편단심민들레야'라는 곡입니다. 정통 트로트 스타일의 곡인데요. 고급스러운 목소리가 가슴을 벅차오르게 만드네요. 가사의 내용 하나하나를 노래에 꾹꾹 담아서 표현하는 듯하네요. 어떻게 이렇게 잘 표현할 수 있을까요? 임영웅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다시 한번 더 푹 빠지게 되네요.

 

 

 

 4. 보라빛 엽서

 

네번째 곡으로는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라는 곡입니다. 이 역시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곡인데요. 정말 환상적인 노래입니다. 임영웅 모든 곡이 감성을 자극하네요.  

 

 

 

5. 노래는 나의 인생

 

마지막 노래는 이미자의 '노래는 나의 인생' 이라는 곡입니다. 이 노래는 '사랑의 콜센터'라는 프로그램에서 부른 곡입니다. 고급스러운 목소리를 잘 드러낸 곡인데요. 원곡도 좋지만 임영웅이 부른 노래도 너무 좋네요. 임영웅 노래 하면 이곡도 빠질 수 없죠.

 

 

 

 

 

 

 

마지막으로 2시간정도 되는 임영웅의 노래 30곡입니다. 바램부터 시작하여 곰배령, 남자는 말합니다, 연모 등 매우 많은 곡들이 있으니 이 영상을 통해서 임영웅의 노래들을 더 많이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임영웅의 노래를 많이 듣고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임영웅 노래모음 최신 듣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임영웅 인스타그램, 유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