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페스룸 힐링 브러쉬 내돈내산 리얼 후기

by 모찌 2020. 10. 2.

안녕하세요. 애완동물 털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저도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집에 날라다니는 털 때문에 고생이 정말 많아요ㅠㅠ 매일매일 청소를 해도 계속 나옵니다. 유일한 방법은 자주 빗질을 해주는 것인데요. 그래서 저도 빗질을 자주 해서 털 날림을 방지하고자 했는데요. 

 

 

죽은 털을 제거하지 않고 계속 방치하고 있으면 일반 피모와 석여서 피지 분지를 촉진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박테리아가 번식되면서 피부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양이의 경우에는 그루밍을 계속하기 때문에 죽은털을 제거해주지 않으면 헤어볼을 토하게 되고 간지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죽은 털은 반드시 제거를 해줘야 하는데요. 

 

 

 

우리 고양이는 항상 빗질을 할 때마다 도망을 가거나 제 손을 계속 물더라구요. 찾아보니 이전에 사용하던 빗은 죽은털을 뿐만 아니라 생털도 같이 뽑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생털을 뽑지 않고 부드럽게 털을 빗어주는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요즘에 페이스북이나 여러곳에서 페스룸 힐링 브러쉬 광고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이 빗은 애완동물의 죽을 털만 골라내는 것은 물론 빗질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후기를 보고 좋은 반응이 많아서 저는 바로 충동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구매한지 시간이 좀 지나서 결제 내역을 인증하고 싶은데 못찾겠네요.

 

 

 

원래 페스룸 힐링 브러쉬 만의 가격은 24,000원 이지만 현재 세일해서 18,900원에 판매중이네요. 빗질을 하기 위한 제품 이인데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은 드네요.

 

제품을 구매하시면 위의 박스와 같이 배송이 옵니다. 박스안의 내용물은 추가 구성품은 없고 빗만 들어있습니다. 빗뿐만이 아니라 다른 상품들도 셋트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페스룸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인 제품의 사이즈 및 모습입니다. 가로 8cm, 세로 13.5cm, 높이 9cm 로 한손 크기에 맞춰서 둥글둥글하니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입니다. 

 

 

 

직접 구매한 제품의 모습입니다. 빗질을 하는 부분에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부드러운데요. 내부의 끝부분은 3개의 돌기로 이루어져 있어서 털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가장 자리에는 많은 작은 돌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뒷부분에는 손잡이가 있으며 손에 착감길 수 있도록 둥근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손가락 사이에 손잡이를 끼워넣어 빗을 잡아주면 됩니다.

 

 

 

 

이렇게 고양이의 털이난 방향으로 한 방향으로 빗질을 해줍니다. 빗질이 좋아서 그런지 완전히 누워버렸네요. 이렇게 한쪽 방향으로 털을 빗어주다보면

 

 

 

반대쪽도 해달라고 반대로 누워버립니다. 저는 다시 반대쪽도 빗질을 해주고 있네요. 고양이는 계속 그릉그릉 좋은 소리를 내면서 빗질을 해달라고 합니다.

 

 

 

 

빗질을 해주다보면 페스룸 힐링 브러쉬 빗 끝 부분에 털이 남아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고양이는 단모종이라 그런지 빗질이 끝나는 부분에도 털이 많이 뭉쳐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요것이 5분도 안되는 시간동안 빗질해서 모은 털들입니다. 빗질을 자주 해주는 편인데도 죽은 털이 이렇게 많이 나오네요. 빗질을 안해줬다면 이 털들이 집안에서 날렸겠네요.

 

 

 

 

가격은 비싸지만 그래도 우리 고양이가 좋아하고 있어서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빗을 다시 구매한다고 해도 페스룸 힐링 브러쉬 구매할듯 합니다. 애완용품 중에서 빗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페스룸 힐링 브러쉬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페스룸 힐링 브러쉬 내돈내산 리얼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