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5 정리

by 모찌 2020. 10. 6.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많이 이용하시나요? 넷플릭스에는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봐야할지 고민되시죠. 저는 항상 넷플릭스를 시청하려고 하면 오늘은 어떤걸 볼까 하다가 30분 동안 줄거리만 본적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시간이 너무 늦어져서 못 본 경우도 많았습니다ㅠㅠ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의 선택 장애를 해결할 수 있도록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만큼은 제가 소개해드리는 것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넷플릭스 영화를 시청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소개해드린 영화들 중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고 넷플릭스를 시청하세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5

 

 

 

 

1. 6언더그라운드

 

 

장르 : 액션, 스릴러

감독 : 마이클 베이

주연 : 라이언 레이놀즈 등

 

감독이 트랜스포머를 연출한 마이클 베이의 영화입니다. 데드풀을 촬영한 라이언 레이놀즈 부터 베이브 프랭크, 멜라니로랑 등이 출연했습니다. 분노의 질주나 트랜스포머 같이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한 억만장자가 죽음을 위장하고 사라졌다. 최정예 요원 6명을 팀으로 구성하여 불가능한 작전을 진행하는 작전입니다. 매우 흥미진진하고 액션이 정말 멋있습니다.

 

 

 

 

 

 

2.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장르 : 스릴러, 범죄

감독: 안토니오 캠포스

출연: 톰 홀랜드, 세바스찬 스탠 등

 

최근 스파이더맨 역할을 맡은 톰 홀랜드가 이 영화의 주인공입니다.

 

 

전쟁 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신 고아를 대상으로 한 영화입니다. 작고 외딴 마을에서 한 남자가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고 싶어하지만 주변에서는 계속 불행한 일들이 발생합니다. 미스터리한 일들이 계속 발생하는데 스토리가 좋아서 주목받는 영화입니다.

 

 

 

 

 

 

3. 키싱부스2

출연 : 조이 킹, 조엘 코트니 등

감독 : 빈스 마셀로

장르 : 로맨스 코미디

 

 

키싱부스1와 함께 키싱부스2도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합니다.

 

주인공은 어린시절 친구의 우정과 사랑에 관련된 영화입니다. 학교 최고의 인기남을 좋아하게 되지만 그 인기남은 바로 절친의 가족이었습니다. 하지만 가족과 친척을 넘보지 말아야 하는 절친과의 약속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인기남을 좋아하는 그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고등학생 남녀에 관한 이야기로 흥미로운 스토리를 연출해서 좋은 기분으로 시청한 것 같아요.

 

 

 

 

 

4. 블레이드러너 2049

 

출연 : 해리슨 포드, 라이언 고슬링 등

감독 : 드니 빌뇌브

장르 : SF, 액션, 드라마

 

블레이드 러너2049는 인이아나존스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해리슨 포드와 라라랜드, 퍼스트 맨 주인공인 라이언 고슬링이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블레이드 러너2049는 1982년도에 나온 '블레이드 러너'와 시리즈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블래이드 러너라는 것을 설명하자면 한 천재 과학자가 새로운 인조인간 '넥서스9'를 대량 생산에 성공하는데요. 새로운 인조인간이 생겨나면서 그 이전 세대인 인조인간을 폐기를 해야하는데요. 이 인조인간을 폐기하는 사람들을 '블레이드 러너'라고 한다고 합니다. 

 

수수십 년 만에 유골이 드러나게 되는데 이 진실을 찾으려는 경찰과 그 진실을 감추려는 조직과의 대치 상황을 흥미롭게 펼쳐낸 이야기입니다

 

 

 

 

 

5. 마션

출연 : 맷 데이먼, 치웨텔 에지오포 등

감독 : 리들리 스콧

장르 : SF, 드라마, 코미디

 

마지막으로 소개할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은 바로 마션입니다. 에일리언을 연출했던 리들리 스콧 감독 작품인데요. 주인공은 라이언 일병 구하기, 온션스 인터스텔라 등에서 출연한 맷 데이먼입니다.

 

 

이 영화는 원래 앤디 위어의 소설인 'The Martian'을 원작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로빈슨 크루소가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위한 스토리라고 한다면 이 영화는 화성을 배경으로 한 생존기를 다뤘습니다.  

화성에서 임무 진행 중에 주인공과 동료들은 모래폭풍을 만나게되어 혼란이 생깁니다. 결국, 주인공 혼자서 화성에 남게 되는데요. 지구에서는 주인공이 죽었다고 판단하였지만 주인공은 살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위 넷플릭스 영화 5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들 즐겁게 감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5 정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