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임영웅 티바두마리치킨 리얼 후기 + 포토카드 이벤트

by 모찌 2020. 10. 8.

안녕하세요. 요즘 임영웅 하면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우 좋은 반응이 나올 정도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임영웅이 방송에 출연하면 시청률 대박, 광고에 나오면 매출이 대박난다고 하는데요. 이번 8월에는 임영웅이 티바두마리 치킨과 광고모델로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발탁되면서 티바두마리치킨 창립문의가 늘어났다고 하네요!!

 

이전에는 부채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하지만 지금은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포토카드를 받기 위해 저도 당장 티바두마리치킨을 먹기로 했습니다. 

 

 

 

 

 

 

 

티바두마리 치킨은 한마리 가격에 16,000원 정도하지만 두마리를 시키면 24,000원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두마리를 시켰습니다. 저는 양념치킨 + 알마간을 먹었는데요. 집 바로 근처에 지점이 있어서 포장을 하기로 했습니다.

 

 

 

매장에 방문하니 임영웅 사진이 나온 입간판이 있었습니다.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1위인 진 출신이기 때문에 '임영웅이 선택한 진짜 치킨!' 이라고 광고를 하고 있네요ㅎㅎ

 

가게 내부에서도 임영웅 사진이 잔뜩 있었어요. 임영웅 사진과 사인도 있었는데요. 티바두마리치킨 창립20주년을 축하해주고 있었습니다. 

 

임영웅이 알마간을 광고하는 포스터도 있었습니다. 저희가 먹을 치킨 중 하나는 바로 요 치킨이었습니다. 마늘의 알싸함이 가득가득 하다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특히 임영웅 사진이 보이니 더 신뢰가 가는 듯 하네요ㅎㅎ

 

 

 

그 옆에는 고마간과 사이드메뉴를 홍보하고 있었는데요. 사이드메뉴에는 치즈볼, 치즈스틱, 황금감자, 똥집튀김이 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도 탐났지만 저희는 2마리도 충분이 많은 양이었기에 포기했습니다. 다음에는 사이드메뉴도 시켜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티바두마리치킨 리얼 후기 + 포토카드 이벤트

 

 

포장된 내용물 전체 사진입니다. 치킨 두마리와 임영웅 포토카드, 허니 머스타드 소스, 소금, 치킨무가 들어있었습니다. 임영웅 포토카드는 검은색으로 포장 되있는 것봐서는 랜덤으로 포토카드가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포토카드를 꺼내보니 플라스틱 카드의 형태로 배경이 투명한 임영웅의 사진이 들어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소장할 수 있겠어요. 카드의 크기, 형태로 되어 있어서 지갑에도 쏙 들어가 항상 소장도 가능합니다. 고이 간직해야겠어요ㅎㅎ

 

 

 

배경이 투명해서 잘 안보이는 바람에 한번더 촬영을 했습니다. 배경이 진하니까 임영웅 사진이 좀 더 선명하게 보이네요. 왼쪽아래에는 임영웅을 뜻하는 'HERO'라고 적혀있었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 사진입니다. 왼쪽이 양념치킨이고 오른쪽이 알마간사진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다시 먹고 싶네요. 

 

 

 

치킨과 광고모델 임영웅 포토카드 같이 사진 찰칵ㅎㅎ

 

 

 

 

우선은 양념치킨부터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겉모습은 양념이 반질반질해 보였습니다. 치킨 두마리 가격이 저렴했지만 양은 타 치킨 브랜드에 비해서 적지않았습니다.

 

양념의 양은 치킨이 양념에 빠질정도로 많이 주셨습니다. 그렇다고 튀김이 눅눅하지 않고 양념이 많아서 좋았어요. 치킨 살코기 부위를 한번더 양념에 찍어먹을 수 있었어요. 

 

 

 

 

치킨은 닭다리부터 먹어봤어요. 저는 닭다리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양념의 맛은 달콤했으며 적당히 매콤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제가 원하던 양념치킨의 맛이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양념치킨은 오랜만이었어요.

 

 

 

 

 

두번째는 알마간 치킨이었습니다. 알마간치킨 위에는 마늘이 위에 많이 올라가 있었어요. 그리고 알마간도 역시 소스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알마간 역시 튀김은 눅눅하지 않았어요.

 

 

 

 

 

알마간 치킨도 겉이 반질반질해보였어요. 먹었을 때는 입안에서 마늘의 알싸한 맛이 났습니다. 마늘의 알싸한 맛과 간장맛이 정말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마늘은 작은 알갱이 형태도 있었고 통마늘도 있었어요.

 

통마늘을 하나 먹어봤는데 완전히 푹익은 상태가 아니라 살짝 씹히는 식감이 있습니다. 그런데 매운맛은 잘 느껴지지 않고 알싸한 느낌만 남았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같이 온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이 있어서 양념치킨과 같이 먹어봤습니다. 양념치킨의 양념이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허니머스타드 없이 먹는게 더 좋았어요. 제가 머스타드 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티바두마리치킨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치킨을 다시 시켜먹는다면 티바두마리치킨을 시켜먹을거에요. 그만큼 가격, 맛에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으로 임영웅 티바두마리치킨 리얼 후기 + 포토카드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