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오메가3 추천 TOP3

by 모찌 2020. 10. 21.

안녕하세요. 오메가3 챙겨드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영양소를 챙겨먹기가 힘들죠. 그래서 오메가3 제품을 구매하셔서 잘 챙겨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메가3 추천 이유

 

오메가3의 대표적인 성분은 바로 DHA와 EPA 입니다. DHA 는 보통 생선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인데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입니다.

 

 

 

이 성분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뇌졸증이나 심장마비 같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고 혈액속에 콜레스테롤을 낮춰줍니다. 그래서 심혈관계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심혈관계질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혈압에 대한 질환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뇌세포를 활발하게 해주어 학습 능력이나 기억력을 좋게 해주는데 그래서 이 성분은 치매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EPA 성분도 마찬가지로 콜레스테롤 저하작용을 도와주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3 제품을 선택하실 때는 동물성보다는 식물성을 추천드리는 편이니다. 동물성은 젤라틴이 원료로 사용되기 때문에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수 도 있고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동물성을 잘못 섭취하게 되면 소화가 잘안되서 속이 불편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오메가3 추천 TOP3

 

 

 

 

 

1. 종근당 건강 오메가3

이 제품은 고품질의 원료들을 사용하면서 10단계로 정제하였습니다. 중금속 오염도가 낮은 소형어류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오메가3는 온도와 습기에 민감하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주어야 하는데 이 제품은 외부 환경의 영향을 적게 받습니다.

 

 

그 이유는 개별 PIP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다른 브랜드 제품 경우에는 오메가3에서 생선비린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개별 PIP 포장 되어 있기 때문에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EPA + DHA 500mg 이 함유되어있습니다.

 

 

 

 

2. 네이처메이드

오메가3 추천 두번째 제품으로는 네이처메이드입니다. 정말 오래된 회사인만큼 오랜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이 브랜드의 오메가3 제품에는 DEPA 500mg, EPA 500mg 함유되어 있으면서 지방산은 600mg 이 들어있어서 많은 편입니다.

 

 

가격대가 저렴하고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매우 좋지만 표면에 코팅이 약하게 되어 있어서 생선의 비린내가 나는 것이 단점입니다.

 

 

3. EVL 오메가3

이 제품의 브랜드는 많은 종류의 영양제를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영양제에 대한 많은 노하우가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 이 제품에는 DHA 300mg, EPA 450mg 포함되어있는데 적당한 양입니다. 

EVL 오메가3 제품은 어느 정도 코팅이 잘되어 있는 편입니다. 개봉했을 때 약간의 생선 비린내가 나지만 섭취했을 때는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오메가3 추천 TOP3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