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2021년 무료 토정비결 TOP3

by 모찌 2021. 1. 26.

안녕하세요. 2021년은 하얀 소띠의 해라 불리는 신축년인데요. 매년 새해가 되면 운세나 토정비결을 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도 가끔 토정비결을 찾아서 확인하곤하는데요. 하지만 토정비결을 보려고하면 유료인 사이트가 많습니다. 

 

재미로 보려고 했지만 유료로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가는데요. 그래서 저는 무료로 토정비결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좀 더 많은 정보들을 제공해주는 사이트 3곳과 무료로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TOP3

 

1. 삼성생명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삼성생명 사이트입니다. 삼성생명 사이트는 원래 토정비결을 전문적으로 보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무료로 토정비결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토정비결을 보면 다른 곳에 비해서 더 자세하게 나오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듯 한데요.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사용하시는 다음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생명'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가장 위에 '삼성생명' 공식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셨따면 위에 4가지의 큰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 메뉴들 중에서 '라이프&'이라는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서 '라이프&' 과 관련된 메뉴를 펼쳐주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메뉴들 중에서 운세톡톡이 보이는데요. 이 운세 톡톡을 클릭하셔서 삼성생명 운세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삼성생명 운세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가장 위에 정통운세에서 신토정비결이 보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시는지 토정비결이 가장 위에 있네요. 이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셔서 2021년 무료 토정비결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이제 이곳에 자신의 성별과 생년월일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내용에 대해서 선택을 하셨다면 아래에 운세보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운세보기가 되셨다면 위와 같이 사주 정보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도 있고 여러가지 방면에 대한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월별 운세까지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nh농협은행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는 바로 nh 농협은행입니다. 이 사이트도 역시 토정비결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은행업무를 주로 보는 사이트인데요. 좋은 퀄리티의 토정비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검색창에 'nh농협은행'을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하시면 검색결과에서 첫번째로 'NH농협 인터넷뱅킹'이 보이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NH농협 인터넷뱅킹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이 사이트에서도 위쪽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그 중에 라운지에 마우스를 올려서 라운지와 관련된 메뉴들을 펼쳐주시기 바랍니다. 

 

라운지와 관련된 메뉴들 중에 라이프스토리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운세메뉴가 있는데요. 이 운세 메뉴를 클릭하셔서 nh농협은행 운세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운세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우리는 2021년 무료 토정비결 볼 것이기 때문에 오른쪽에 신 2021 신토정비결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운세에 대해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왼쪽에 2021 정통운세도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이렇게 2021 신토정비결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성별과 생년월일을 선택해주시고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이곳에서도 마찬가지로 사주 정보와 여러가지 방면에 대해서 운세도 볼 수 있고 월별운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주정보는 같아도 해석이 각각 다를 수 있으니 여러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 아시아경제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아시아경제 사이트입니다. 이곳 역시 토정비결을 전문으로 보는 사이트가 아니라 뉴스를 위한 사이트지만 무료로 토정비결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위 사이트들에 비해서 알려주는 정보는 적지만 짧고 간결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음 검색창에 '아시아경제'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가장 위에 아시아경제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아시아경제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아시아경제 사이트로 이동하셨다면 왼쪽 위에 선 3개로 이루어진 메뉴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전체 메뉴를 펼쳐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메뉴를 펼치셨다면 가장 아래에 '운세'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 메뉴를 클릭하셔서 아시아경제 운세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아시아경제 운세 페이지로 이동하셨으면 위쪽에 운세와 관련된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이 메뉴들 중에서 토정비결이 보입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셔서 토정비결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토정비결 페이지로 이동되셨다면 성별과 생년월일을 선택하시고 2021년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서 오른쪽에 2021년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그러면 2021년에 대해서 요약을 해주고 총운에 대해서 설명을 해줍니다. 또한 아래에 월별 운세까지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오늘은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3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는 이 사이트들에서 다양한 해석을 보고 판단하는 편입니다. 결과에 대해서는 진지하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고 심심풀이용으로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2021년 무료 토정비결 TOP3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진택배 배송조회 하기  (0) 2021.02.13
티눈 없애는 방법 5가지  (0) 2021.02.05
국민연금 추납제도 및 방법  (0) 2021.01.23
무료 꿈해몽 풀이 BEST3  (0) 2021.01.22
무료운세 사이트 TOP3  (0) 2021.0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