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쉬워요

by 모찌 2021. 3.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새해나 연말이 되서 사주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 역시도 주로 새해에 사주팔자를 보곤 합니다. 하지만 사주팔자에 대해서는 맹신하지는 않고 재미로만 보고 있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하지만 전문점에 방문하거나 온라인 상에서 유료로 이용하는 것은 재미로 보기에는 부담스럽게 느껴지긴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무료로 사주팔자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터치 몇번만으로도 쉽게 볼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간편하면서 무료로 서비스이지만 자세하게 풀이를 해주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사주팔자를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정말 쉽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사주팔자 간단하게 보는 방법은 바로 운신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운신은 운세의 신이라는 뜻인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사주팔자이외에도 다양한 운세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간단한 사주풀이 같은 일부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무료로 사용하시다가 마음에 드시면 유료 서비스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운신 무료 사주팔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운신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운신'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신을 검색하시면 검색결과 위쪽에 운세의 신 운신 사이트가 보입니다.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운신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운세의 신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사주풀이 해주는 메뉴가 보이지 않으므로 전체메뉴를 열어주셔야 합니다. 왼쪽 위에 보이면 선 3개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 아이콘을 터치하셔서 전체메뉴를 펼쳐줍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전체메뉴를 펼쳐주시면 운세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들이 보이는데요. 아래쪽에 모시면 무료운세가 보입니다. 무료운세를 터치하셔서 무료 운세 메뉴를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운세에서 보이는 메뉴들은 모두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는 서비스이므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자유롭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알아보고 있으므로 명품사주를 선택하겠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명품사주를 선택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이고에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 시간까지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을 모르시는 분들은 그대로 모름이라고 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래도 시간 정보가 있는 것이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정보를 입력하시고 결과보기를 터치하시면 위와 같이 사주 정보와 오행분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쪽을 보시면 사주 정보를 해석한 결과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결과에서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시다보면 평생에 대한 사주 풀이와 함께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운, 재물운, 사회운 등 사주정보만 가지고 굉장히 다양한 방면의 운세를 보실 수 있는데요. 무료 서비스지만 정말 자세하게 나오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운신 사이트를 통해서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주풀이 이외에도 토정비결, 직장운, 오늘의 운세, 혈액형 운세, 꿈해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결과에 대해서는 맹신하시지 마시고 재미로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쉬워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폐기물스티커 인터넷발급 간단해요  (0) 2021.04.29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21.04.06
2021년 무료운세 모바일  (0) 2021.03.17
무료 토정비결 2021 TOP3  (0) 2021.03.12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0) 2021.0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