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무료 토정비결 2021 TOP3

by 모찌 2021. 3. 12.

안녕하세요. 2021년은 하얀 소띠의 해인데요. 매년 연말이나 새해가 되면 항상 토정비결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특별한 날이나 새해에는 자주 찾아보곤 합니다. 하지만 토정비결을 보려고 여러 사이트들을 방문하다 보면 유료인 곳들이 많은데요. 유료로 보기에는 부담스럽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무료 토정비결 2021 볼 수 있는 사이트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들에서 토정비결을 보게되면 모두 같은 결과가 나오므로 원하시는 곳 한 곳을 선택하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TOP3

 

 

1. nh농협은행

 

무료 토정비결 2021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nh농협은행 사이트입니다. nh농협은행 사이트는 원래 토정비결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온라인 뱅킹을 위한 사이트인데요. 하지만 다양한 운세 서비스 제공해주고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nh농협은행에서 무료 토정비결 2021 보기 위해서는 농협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검색사이트에서 'nh 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보통 검색결과 위쪽에 nh농협 인터넷뱅킹 공식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nh농협 인터넷 뱅킹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위쪽에 인터넷 뱅킹과 관련된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 라운지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라운지와 관련된 메뉴들이 펼쳐집니다. 펼쳐진 메뉴들 중에서 라이프스토리에 운세가 보이는데요. 운세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운세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운세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토정비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운세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자유롭게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토정비결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으므로 오른쪽에 있는 2021 신토정비결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사주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 자신의 성별, 양/음력, 생년월일과 시간까지 사주 정보에 대해서 입력을 해주시고 이용하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이용하기를 클릭하시면 자신의 사주 정보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21년에 대한 다양한 운세와 월별 운세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2.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신한생명입니다. 신한생명 사이트는 무료로 훌륭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이 사이트 역시 토정비결을 전문으로 보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신한생명 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검색사이트에서 마찬가지로 '신한생명'을 검색하시면 위쪽에 신한생명 공식 사이트가 보일텐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쪽에 전체메뉴가 보이는데요. 전체메뉴를 클릭하셔서 메뉴화면을 펼쳐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메뉴에서 따뜻한 서비스에 운세/사주를 찾을 수 있는데요. 이 운세/사주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운세/사주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위쪽에 보시면 운세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서비스가 있으시면 자유롭게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지금은 토정비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있으므로 2021 신토정비결을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2021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이 서비스는 무료서비스라고 합니다. 아래쪽에 성별과 생년월일 정보를 입력하시고 '운세보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운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사주정보와 함께 다양한 방면에서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월별 운세까지 볼 수 있어서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삼성생명 사이트입니다. 삼성생명 사이트 역시 토정비결을 전문적으로 보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삼성생명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야 하는데요.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생명'을 검색하셔서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쪽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그 중에서 라이프& 의 메뉴를 펼쳐보시면 운세톡톡 메뉴가 보입니다. 운세톡톡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운세톡톡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들이므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서는 오른쪽에 신토정비결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신토정비결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성별, 양/음력, 생년월일 시간까지 사주정보들을 입력해주시고 아래에 운세보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21

마찬가지로 사주정보와 다양한 방면에서의 운세 월별운세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 뿐만 아니라 다른 운세 서비들도 무료 이므로 둘러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무료 토정비결 2021 사이트 3곳을 알아보았는데요. 모두 같은 결과가 나오게 되므로 원하시는 사이트 한 곳을 선택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결과가 나와도 결과에 대해서는 진지하게 생각하시지 마시고 항상 재미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무료 토정비결 2021 TOP3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쉬워요  (0) 2021.03.20
2021년 무료운세 모바일  (0) 2021.03.17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0) 2021.02.15
한진택배 배송조회 하기  (0) 2021.02.13
티눈 없애는 방법 5가지  (0) 2021.0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