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2021년 무료운세 모바일

by 모찌 2021. 3.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에서 2021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년 새해나 연말이 되면 운세를 자주 찾아보곤 하는데요. 운세를 보기 위해서 다양한 사이트를 방문하면 대부분 유료 서비스라고 합니다. 재미로 보려고하는데 유료라면 부담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2021년 무료운세

저도 운세를 자주 찾아보곤 하는데요. 여러 사이트에 방문해보고 다양한 해석들을 종합해서 보는 편입니다. 그 중 무료로 이용하고 있는 유용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2021년 무료운세 모바일에서 쉽게 보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1년 무료운세

 

 

2021년 무료운세 모바일에서 이용하는 사이트는 바로 신한생명입니다. 신한생명은 원래 운세를 전문으로 보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좋은 퀄리티의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1년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검색사이트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화면처럼 보통 검색결과 위쪽에 신한생명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신한생명 사이트를 터치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운세

신한생명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 부분에 이용하실 수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요.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운세' 메뉴가 보입니다. 2021년 무료운세 보기 위해서 운세 메뉴를 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운세

운세를 터치하시면 운세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이곳에서 다양한 2021년 무료운세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정통운세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통운세를 터치하고 이동하시면 자동으로 월간 종합운세를 보게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성별, 생년월일 등 사주정보를 입력하는 곳이 보입니다. 사주정보를 입력하시고 아래 운세보기를 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운세

운세보기를 터치하시면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 등 다양한 월별 운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각 사항을 터치해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무료운세

월별운세가 아니라 토정비결이나 평생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정통운세 메뉴에서 가장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가 보이실텐데요. 이용하고 싶으신 서비스를 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찬가지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무료운세

생활운세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운세를 터치하고 이동하시면 자동으로 오늘의 운세를 보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사주정보를 입력하시는 곳이 보이는데요. 이곳에 사주정보를 입력하시고 운세보기를 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에서는 오늘의 미니 운세, 재물운, 애정운 등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한개씩 터치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운세

정통운세와 생활운세에 재물운, 애정운을 볼 수 있긴 하지만 재물운이나 애정운에 대해서 자세하게 보고 싶으시다면 재물운세, 애정 궁합 메뉴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종합애정운, 정통궁합, 오늘의 재물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무료운세

퓨전운세 메뉴로 이동해보시면 사수정보를 입력하는 것 이외에도 혈액형이나 별자리 운세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제공해주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무료운세

오늘은 2021년 무료운세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모바일에서 사이트를 방문하여 이용하실 수도 있지만 어플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점신 같은 어플을 통해서 일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세의 결과는 언제나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고 재미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1년 무료운세 모바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21.04.06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쉬워요  (0) 2021.03.20
무료 토정비결 2021 TOP3  (0) 2021.03.12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0) 2021.02.15
한진택배 배송조회 하기  (0) 2021.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