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by 모찌 2021. 2.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운세 보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은 원래 운세를 보는 전문 홈페이지는 아니지만 운세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무료지만 정말 다양하고 자세하게 운세를 봐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저 역시 연말이나 새해가 되면 항상 여러 사이트를 방문해서 운세를 보곤하는데요. 운세는 다양하게 해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이트마다 해석이 조금씩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한생명에서는 토정비결, 사주풀이를 보고 자주 참고하는 편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직접찾아가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거기다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다보니 매일 찾아가서 운세를 보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운세를 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기 쉽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에서 무료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우선 신한생명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자신이 사용하시는 검색사이트의 검색창에 '신한생명'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신한생명을 검색하시면  가장 위에 신한생명 공식홈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신한생명은 원래 운세를 전문적으로 하는 페이지가 아니다 보니 다 다른 서비스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 관련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무료운세를 봐야하므로 생활과 관련된 것인데요. 그러므로 오른쪽 아래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생활서비스라는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생활서비스 메뉴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생활서비스의 첫번째 메뉴가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는데요. 우리는 운세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므로 왼쪽에 있는 메뉴들에서 생활서비스 하위 메뉴 중 운세/사주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은행 무료운세 보기 위해 운세/사주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운세/사주와 관련된 아주 다양한 서비스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토정비결부터 주간종합운세, 월간종합운세, 애정/궁합 관련 운세, 꿈해몽까지 서비스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이 중에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들을 클릭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 중에 대표적으로 신토정비결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쪽에 있는 메뉴들 중 신토정비결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신토정비결에 대해서 설명하는 내용과 무료서비스라는 안내 문구도 적혀있는데요. 

 

그 아래를 보시면 개인정보 입력하는 곳이 보입니다. 이곳에 자신의 성별과 생년월일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생년월일은 자신이 태어난 시까지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선택사항에 대해서 자신의 정보와 알맞게 선택을 하셨다면 아래에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운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바로 사주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력대별로 간지에 대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사주 정보까지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으니 정말 편리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그 아래에는 총론, 직장, 가족, 이성 등 다양한 방면에서 풀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인데도 정말 친절하게 정리가 되어 있으니 자주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심지어 그 아래에는 월별세운까지 있습니다. 현재 해당되는 월을 찾아보시면 되는데요. 정말 친절하게 작성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를 이용하시면 위와 같이 오늘의 운세 점수도 나오며 역시 다양한 방면에서의 해석이 나와있습니다. 오늘, 내일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매일 방문해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상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운세 결과에 대해서는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시지 마시고 재미로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무료운세 모바일  (0) 2021.03.17
무료 토정비결 2021 TOP3  (0) 2021.03.12
한진택배 배송조회 하기  (0) 2021.02.13
티눈 없애는 방법 5가지  (0) 2021.02.05
2021년 무료 토정비결 TOP3  (0) 2021.0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