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

봉담 자이 프라이드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by 모찌 2021. 6.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담 자이 프라이드시티 아파트 분양가 및 청양 일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할 예정인데요. 현재 봉담읍에는 신분당선 연장에 대한 얘기가 나오고 있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봉담 자이 프라이드시티의 정확한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 A-1블록 입니다. 공급되는 규모는 지상 35층, 지하 4층 11개동 1701세대, 용적률은 239.98%, 주차대수는 2232대 정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주 시기는 대략 2024년 7월 예정입니다.

 

봉담 자이 프라이드시티

 

공급 규모 및 분양가

 

공급 세대는 총 1701세대인데요. 특별공급 847세대 (일반 169세대, 다자녀가구 170세대, 신혼부부 339세대, 노부모부양 51세대, 생애최초 118세대), 일반분양 854세대 입니다. 

 

 

분양되는 세대는 59㎡A, 59㎡A1, 59㎡, 59㎡C, 59㎡C1, 59㎡D, 72㎡A, 72㎡B, 72㎡C, 72㎡C1, 72㎡D, 84㎡A, 83㎡B, 105㎡ 세대가 분양되어질 예정이며 기본 제공되는 품목은 현관 디지털도어록, 천연석 디딤판, 강마루 바닥, 드레스룸 가구, 렌지 후드, 음식물 탈수기 등이 있습니다.

 

개별로는 유상 옵션으로 발코니 확장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확장시에는 침실 붙박이장, 전동빨래건조대가 제공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각 세대별 분양가는 위와 같으며 계약시 10%의 계약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6개월 기간으로 총 6회에 걸쳐서 10%씩 중도금이 발생됩니다. 나머지 30%대한 잔금은 입주 지정일에 납부를 하셔야 하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양 일정은 이미 6월 7일에 입주자 모집공고 모델하우스가 OPEN 되었으며 6월 17일부터 청약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6월 17일 특별공급, 6월 18일 1순위, 6월 21일 1순위(기타), 6월 22일 2순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28일에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초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화성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인 입주자저축 순위별 자격요건을 갖춘자는 세대요건을 갖춘자에 한해 1, 2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단 같은 순위내에 경쟁이 있다면 화성시 거주자를 우선으로 하게 되는데요. 봉담 자이 프라이드시티 1순위 자격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화성시 또는 수도권 거주하는 세대주

- 청약통장 가입기간 24개월 이상인자

- 청약통장 예치금액이 신청 주택형의 지역별, 면적별 기준 금액 충족한 자

- 신청자 포함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 또는 1주택만 소유한 자

- 신청자 포함 세대원 전원이 과거 5년 내 다른 주택에 당첨된 사실이 없는 자

 

위 5가지 사항에 속하면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2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약통장 지역별 면적별 예치 기준 금액은 위와 같으며 지역 및 면적별 기준 금액을 보시고 충족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단지 배치

 

단지는 위와 같이 배치될 예정이며 추후 준공 시 주변 현황에 따라서 도로폭, 과속 방시턱, 지정주차 구획선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지 외부와 주변도로 등은 현재 상황 및 설치계획을 보여주는 것으로 향후에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지 설계

- 자이만의 자부심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품격높은 입면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 하버드대 디자인대학원 니얼 커크우드 교수의 친환경 명품 조경 설계

- 단지를 감싸는 약 1.1km 의 순환산책로와 왕벚나무 가로수길이 이어지는 힐링로드

-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도록 주차공간을 100% 지하로 배치, 스쿨버스존 설치

 

입지 환경

 

 

봉담 자이 프라이드시티는 인근에 위치한 봉담1, 2지구의 다양한 생활 문화 인프라가 공유 될 수 있으며, 지구 내 국공립유치원 및 초등학교, 종로M스쿨 등이 예정되어 있어서 교육 환경이 좋습니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삼봉산의 자연을 느낄 수 있고 명품 조경 문화를 품은 친환경 힐링단지입니다.

 

수인분당선 어천역에서 인천역을 59분, 분당 미금역을 48분에 이동이 가능하여 서울부터 수원까지 여러 도시를 신속하게 이어주는 광역교통망입니다. 

 

2025년에 개통예정인 KTX 어천역에서 부산과 목포를 2시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2021년 4월에 개통된 봉담-송산고속도로와 2030년에 개통할 예정인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있어서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도권 남부지역의 핵심 교통축입니다.

 

 

 

단지 조경

수형이 우수한 느티나무 대형목과 함께 연출되는 반사형 수경시설 캄 벨리와 건강함과 즐거움이 가득한 주민 휴게 공간인 피트니스 가든, 자연스러운 캐스캐이드 형태의 수경시설인 리지 벨리가 설치되어질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시설

- 대표적인 유산소운동인 입주민 전용 실내 수영장

- 입주민들의 힐링과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욕탕시설을 갖춘 사우나

- 단지 안에서 필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입주민 전용 실내 골프연습장

- 유산소, 웨이트 트레이닝 등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 센터

- 입주자를 방문한 손님이 아늑하게 머물수 있는 게스트 하우스

-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과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함께 돌봄센터

- 부모가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단지 내 어린이 집

 

오늘은 봉담 자이 프라이드시티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봉담 청약홍보관은 화성시 봉담읍 상리 25-42 (3층)에 위치해 있으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봉담 자이 프라이드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