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

래미안 원베일리 일반 분양 총정리

by 모찌 2021. 6.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래미안 원베일리 일반 분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물산에서 시공하는 아파트인데요. 현재 청약 일정에 들어간 상태이며 청약에 당첨될 경우 굉장히 큰 차익이 발생될거라 생각되어 굉장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래미안 원베일리는 2990세대의 대단지로 이루어질 계획이지만 대부분은 조합원이 가져가기 때문에 일반 분양은 많지 않습니다. 남은 일반 분양은 224세대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굉장히 적은 숫자이기 때문에 많이 부족할거라고 생각됩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래미안 원베일리

 

위치 : 서울 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번지 일원 (신반포 3차, 경남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규모 : 총 23개동 (지하 4층 ~ 지상 최고 35층), 총 2,990세대 중 일반 분양 224세대

입주예정월 : 2023년 8월 예정

 

분양 일정

 

 

래미안 원베일리 분양일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는 반포동 일대의 약 8000여 가구로 형성된 '래미안 타운'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주변에 교통 여건과 인프라가 우수한 편이기 때문에 굉장히 높은 경쟁률이 예상되는데요. 

래미안 원베일리

지난 6월7일부터 입주자 모집공고 사이버 견본주택이 오픈되었으며 6월 17일부터 청약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6월 17일은 1순위 청약(해당), 6월 18일 1순위 청약(기타), 6월21일 2순위 청약이 이루어질 계획이며 당첨자는 6월25일에 발표됩니다.

 

서류검수는 6월 30일 ~ 7월 6일까지 이루어질 계획이며 당첨자들의 계약은 7월 9일 ~ 7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입주 일정은 위에서 소개해드린대로 2023년 8월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공급 내역

래미안 원베일리

주거전용면적은 주거의 용도로만 쓰이는 면적, 주거공용면적은 복도나 현관, 계단 등 지상층에 있는 공용면적, 기타 공용면적은 주거 공용면적을 제외한 지하층, 경로당, 관리사무소 등을 의미하고 있으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최하층은 1층 또는 1층이 없는 경우에는 최저층을 의미하고 있으며 해당 주택의 분양가격이 바로 위층 분양가격보다 높은 경우는 제외됩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위 이미지는 46㎡A, 59㎡A, 59㎡B 세대의 평면도 모습이며 각각 46㎡A 2세대, 59㎡A 112세대, 59㎡B 85세대가 일반 분양으로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위 이미지는 74㎡A, 74㎡A, 74㎡B 세대의 평면도 모습이며 각각  74㎡A 8세대, 74㎡A 6세대, 74㎡B 11세대 분양이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단지 배치

 

래미안 원베일리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 배치는 위와 같이 진행될 예정으로 실제 시공 및 인·허가 과정에서 협의 이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지 주변 도시계획도로, 공원, 생태면적률, 조경률 등에서 인·허가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으며 지하에 기계실 , 발전기실, 전기실이 위치할 경우 인접한 세대는 소음이나 진동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일반분양은 래미안 원베일리의 총 23개동 중 9개동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일반 분양에 대한 동호수표는 위와 같으며 동호수에 따른 단지 배치는 위의 단지 배치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택형에 표기된 수치는 주거전용면적 기준으로 법정단위인 ㎡(제곱미터)로 표기되었으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양 가격

 

 

분양 가격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을 진행할 경우에는 분양가의 20% 로 계약금이 생기게 되며 일정 주기로 60%의 중도금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입주날에는 20%의 잔금을 치뤄야 하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 시설

 

단지내에는 입주민의 건강과 여가활동을 위해서 북카페, 도서관, 사우나, 수영장, 스크린 골프 등 다양한 시설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106동 B3F 부근에는 남녀 사우나와 수영장, 연회장 카페테리아가 위치할 예정이며 106동 B2F 부근에는 골프 연습장, 스크린 골프, 피트니스 센터, 필라테스, 실내체육관 등 운동시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101동과 102동, 122동과 123동에는 두개의 동을 이어주는 스카이브릿지가 예정되어 있으며 그곳에는 북카페와 공중정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단지 조경

 

래미안 원베일리

라운지 코랄은 산호빛 물중기와 조화로운 꽃들을 감상하며 단지를 거닐 수 있는 정원입니다.

라운지 오팔은 리조트 라운지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프라이빗한 초화 정원입니다.

라운지 토파즈는 차 한간과 함께 경관을 감상하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게 공간입니다.

블라썸 로드는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단지의 중심 가로입니다.

 

 

입지 환경

 

래미안 원베일리

래미안 원베일리는 지하철, 백화점, 학교, 한강 등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 생활, 교육 등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교통

 

9호선 신반포역, 3/7/9호선 고속터미널역이 반경 1km 이내에 외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경부고속도로 및 올림픽대로 등 교통이 인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생활

 

국립중앙도서관, 서울성모병원, 센트럴시티 강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굉장히 훌륭한 생활 인프라들이 반경 1km 이내로 인접해 있습니다.

 

교육

 

신반포중, 잠원초, 덜위치칼리지 서울반포외국인 학교, 세화고, 계성초 등의 교육환경이 반경 1km 이내로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환경이 굉장히 좋습니다.  

 

자연

 

래미안 원베일리는 한강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반포공원, 반포한강공원, 서리풀공원 등 자연환경이 반경 1.5km 에 인접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