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고양이 용품 후기

[고양이 용품] 고양이 간식 네츄럴코어 메리츄 후기

by 모찌 2018. 9. 1.




고양이들이 환장한다는 츄르의 한 종류인 네츄럴코어 메리츄 급여 후기 입니다. 

저희 모찌는 이제 5개월이에요. 너무 일찍 부터 간식을 주면 안좋다고 해서 (편식, 건강문제 등등) 

 닭가슴살만 한번 급여 했었어요. 네츄럴코어 메리츄는 처음으로 급여해본 간식이에요.


건사료가 주식인 고양이들은 몸에 수분이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메리츄는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되는 간식이에요!

또한, 고양이들 면역력에 좋은 L-라이신이 개당 50mg 함유되어 있어요.



메리츄 오메가3 + 참치

메리츄 새우 + 참치

메리츄 해초 + 참치

메리츄 치즈 + 참치


네 가지 종류중 제품이 출시되어 있답니다.





저는 체험단에 당첨되어 새우+참치와 치즈+참치 메리츄를 받았어요.

사료 샘플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한봉지에 4개씩 들어있어요. 새우+참치는 사진찍기전에 하나를 미리 급여해버렸어요.

오늘 예방접종 맞고와서 삐져 있는 모찌에게 메리츄를 급여해 보았습니다.









제가 고양이 간식을 처음 주는거라 제대로 못 짜줬어요. 

너무 조금 나오는지 이빨로 긁어서 짜먹네요. 미안해.









새우+참치를 하나까서 손에 들고 있었더니 참치냄새가 되게 진하게 나서 그런지 바로 달려오네요!

엄청 맛있게 먹어요. 다른 분들 후기를 봐도 다른 고양이들도 다들 잘먹는다고 하시네요.

기호성 짱짱 인듯 합니다. 음수량 적은 고양이들이 수분 섭취도 하고, 맛있게 잘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