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

by 모찌 2020. 10. 5.

안녕하세요. 동호회, 스터디 같은 모임을 어디서 구하시나요? 네이버에서 각종 모임용으로 개발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네이버밴드 많이 사용하실겁니다. 네이버밴드는 친구, 가족, 동료 등 여러 종류의 형태로 그룹들간의 공간을 만들어서 투표, 게시판, 일정 및 사진 공유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모임 이외에도 취미, 스포츠, 또래 모임 등 자신이 원하는 모임에도 참여가 가능해서 새로운 취미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런 네이버밴드는 모바일에서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모바일에서 네이버밴드를 사용 및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네이버밴드'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사용하거나 개인 컴퓨터를 하면서 모바일로 네이버밴드를 이용하기에는 불편할텐데요. 저도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모바일에 오는 알람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컴퓨터로 업무를 보면서 모바일 네이버밴드에서 채팅할 때 답답했던 경험이 있는데요ㅠㅠ

 

 

 

이런 네이버밴드를 PC에서 알람도 받고 새글을 쓰는 등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PC에서도 모바일처럼새글 작성, 댓글 달기, 채팅 등 모바일 버전과 동일한 기능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테니 바로 개인 pc에 설치를 해봅시다!!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네이버밴드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하기 위해서 검색창에 '네이버밴드'를 검색합니다.

 

 

 

 

 

 

 

 

검색결과에서 가장 위에 보이는 '네이버 밴드'를 클릭하여 네이버밴드 공식 홈페이지인 band.us 를 방문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셨으면 스크롤을 내려서 가장 아래로 이동합니다.

 

 

가장 아래에서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 '도움말'을 클릭하여 도움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도움말 페이지로 이동하셨으면 왼쪽 메뉴들 중에서 '공지사항'을 클릭해서 공지사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장 아래에 보이는 'PC에서도 편리한 BAND 데스크톱 버전출시!' 목록을 클릭합니다.

 

 

 

해당 목록으로 이동하셨으면 아래쪽에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위한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처음 옵션입니다. 윈도우의 경우 모든 사용자의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위쪽의 메뉴를 선택하시고 특별히 설정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아래쪽을 선택한 상태로 '다음'을 클립합니다.

 

 

 

 

설치 위치를 선택하셔야 하는데 특별히 설치 폴더의 위치를 지정하셔야 하는 분들은 '찾아보기'를 통해서 위치를 지정해주시고 설정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를 클릭하셨다면 위와 같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완료를 하셨다면 'BAND 실행하기'를 선택해둔 상태로 '마침'을 클릭합니다.

 

 

 

네이버밴드 PC버전을 실행하셨다면 개인 계저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PC에서 네이버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쉽죠?

 

 

이상으로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