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고양이 정보

고양이 간식 추천 TOP3

by 모찌 2020. 11. 1.

안녕하세요. 고양이 키우면서 고양이 관련 용품을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사료, 장난감 등등 구매해야 될 것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고양이 간식도 정말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사람도 매일 밥만 먹고 살기 힘든 것처럼 고양이들도 매일 사료만 먹으면 질려하기도 합니다.

 

 

 

사람이 과자나 아이스크림 같은 군것질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처럼 고양이도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합니다. 스트레스를 푸는 용도 뿐만 아니라 간식을 주면서 배변 교육같은 고양이 교육에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항상 간식이 떨어지기 전에는 집에 구매해두는 편입니다.

 

 

 

고양이 간식의 종류에도 정말 많습니다. 간식으로 짜먹는 액상형태도 있고, 큐브 형태도 있고 심지어 조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분들은 사서 주는 편입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조리보다는 만들어져 있는 간식을 많이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고양이 간식 추천 TOP3 

 

 

 

 

1. 츄르 

 

고양이 간식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츄르입니다. 가장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고양이 용품점에는 무조건 준비되어 있고 심지어 고양이 용품 판매하는 편의점에서도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제일 유명한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고양이들의 선호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들이 츄르만 주면 엄청 좋아합니다. 짜먹는 액상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주는 것도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고양이들에게도 권장 섭취량이 정해져있으므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맛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므로 같은 맛만 주면 질릴 수 있으니 다양하게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템테이션

 

겉에는 바삭한 과자지만 안쪽에는 촉촉한 카라멜 같은 것이 들어있는 간식입니다. 배변 교육이나 다른 교육을 할 때 한 개씩 주기 편한 제품이에요.  츄르만큼은 아니지만 이 제품 역시 선호도가 좋은 제품입니다.

 

 

 

템테이션 제품은 맛이 6가가지로 매우 다양합니다. 닭고기맛, 우유맛, 고소한 참치맛, 담백한 연어맛, 맛있는 닭고기맛, 풍부한 해산물 맛이 있습니다. 이중에 닭고기맛은 헤어볼을 컨트롤 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저희 고양이는 주로 담백한 연어맛이나 맛있는 닭고기맛을 자주 주는 편입니다. 특히, 고양이가 심심할 때 푸드 트리에 주고 있습니다. 

 

이 제품역시 하루에 권장하는 섭취량이 있으니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3. 펫모닝 닭가슴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고양이 간식은 펫모닝 닭가슴살입니다. 이 제품은 과자가 아니라 고기인 제품인데요. 다른 간식들에 비해서 안심하고 주는 편입니다. 이 제품 역시 선호도가 높습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비린내도 적고 괜찮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소분화 되어 있어서 한번씩 주는게 너무 편했습니다. 

 

 

이상으로 고양이 간식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고양이들이 좋아한다고 간식을 많이 주면 비만이 될 수 있으므로 항상 적당량을 주시기 바랍니다.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주게 되면 고양이의 건강도 해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고양이 간식 추천 TOP3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