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임플란트 가격 및 종류

by 모찌 2020. 11. 4.

안녕하세요. 음식을 섭취하기 위해서 치아는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치아는 유전이나, 노화, 관리부족으로 쉽게 손상될 수 있어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치아가 손상될 수 있는데 이럴 경우에 많은 사람들은 임플란트를 합니다. 

 

임플란트를 찾아보면 정말 많은 종류의 제품이 있어서 어떤 것으로 결정해야할지 힘드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임플란트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관리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10년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좋은 제품으로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요. 

 

 

내 잇몸에 이식하기 때문에 가격과 안전성을 동시에 따져봐야 합니다. 오늘은 제가 해외와 국내별로 3가지씩 임플란트 가격 및 종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및 종류

 

 

 

 

해외 임플란트

 

세계에서 유명한 임플란트는 아스트라, 스트라우만, 브레네막 제품입니다.

 

 

 

1. 아스트라

아스트라 제품은 스웨덴 제품입니다. 임플란트의 나사선이 미세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압력이 분산되어 치조골 손상을 바징합니다. 또한, 나노크기로 거칠게 제작하여 접촉면을 넓혀 치유기간을 단축하였고 정밀한 공학을 통해 세균 침투 차단도 되는 제품입니다.

 

아스트라 제품은 개당 150만원정도라고 합니다.

 

 

 

 

2.스트라우만

 

스트라우만 제품은 얇은 치조골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르코늄과 티타늄을 조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생체적합성도 좋고 안전하다고 합니다.

 

 

치조골의 폭이 좁아서 임플란트를 사용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다른 시술이 필요하지만 이 제품의 경우에는 이러한 단점을 없앴다고 합니다.

 

스트라우만 제품의 임플란트 가격은 개방 15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3. 브레네막 임플란트

 

브레네막 제품도 스웨덴의 제품이며 발치되고 바로 임플란트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부드러운 상태에서 이 제품은 고정력이 좋다고 하는데요.

 

internal 방식과 external 방식이 있는데 external 방식은 잇몸 손실이 있을 수 있어서 대부분 intenal 방식을 선호한다고 합다. 미국이나 유럽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개당 2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국내 임플란트

 

 

 

 

 

1. 네오 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는 단순하면서도 빠르지만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네오 임플란트는 10년이상의 데이터를 가지고 있어서 뛰어난 기술력과 안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네오 임플란트 가격은 개방 65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2. 오스템 임플란트

 

임플란트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 제품은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한국에서는 광고도 많이 나오는데요. 이 제품은 한국 최초의 임플란트 제조사로 점유율도 1위라고 합니다.

 

 

우수한 기술이 있어서 품질까지 인증 받았다고 하니 신뢰가 갑니다. 안전에 대해서도 인증을 받을 만큼 우수한 제품으로 개당 가격은 100만원에서 120만원이라고 합니다.

 

 

 

 

 

3. 디오 임플란트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낯선 제품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 역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디오 임플란트 역시 역사와 기술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디오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3D로 모의 시술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정밀하고 안전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디오 임플란트 가격 개당 8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국내 임플란트와 해외 임플란트 가격 및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지역,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직접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정보는 임플란트에 대해서 처음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한 글이니 단순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임플란트 가격 및 종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모에 좋은음식 TOP10  (0) 2020.11.13
비타민d 부족증상 5가지  (0) 2020.11.07
히비스커스의 효능 5가지  (0) 2020.10.28
한쪽귀 먹먹 원인 질환 예방 총정리  (0) 2020.10.25
오메가3 추천 TOP3  (0) 2020.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