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및 설치 쉬워요

by 모찌 2021. 6.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는 마이크로소프트 업체에서 제공되고 있는 헙업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윈도우 운영체제를 제공해주고 있는 아주 유명한 업체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최근에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회사가 많아지면서 혐업을 도와주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도 그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는 특히 유용한 기능들이 많기 때문에 회사 뿐만 아니라 학교나 모임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는 채팅, 통화 뿐만 아니라 화상 회의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여러명이 모일 수 있는데요. 모이면서 실시간으로 파일도 공유할 수 있고 공동으로 작성하실수도 있습니다. 또한 번역 자동으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원활하게 통신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기능들이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연간 약정을 통해 유료 버전을 이용해주셔야 하는데요.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로 체험을 해보시고 결정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는 당연하게도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해보시면 검색결과에서 쉽게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찾으실 수 있는데요. 클릭하셔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으므로 상단에 있는 여러가지 메뉴들 중에 '지원'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을 클릭하시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원되고 있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중에 'Microsoft Teams'가 보입니다. 클릭하셔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양한 소개 내용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둘러보면서 다야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모든 장치용 TEAMS 다운로드' 문구가 보이는데요.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하단에 업무용 Teams 를 데스크톱에 다운로드 화면이 보입니다. 그곳에 있는 'Team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진행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주셨다가 바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특별한 설정 필요없이 바로 화면이 보이는데요. 하단에 자세히 보시면 설치 중이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가 실행되므로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되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가 바로 실행되는데요. 특별한 설정이 없으므로 바로 '시작하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를 클릭시면 이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새로 만드세요'문구를 클릭하셔서 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는 모바일 앱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이라면 앱스토어에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마이크로소프트 업체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어플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모바일 앱에서도 마찬가지로 팀과 통화, 메세지, 화상회의, 채팅, 작업 계획 및 실행, 일정 관리, 문서 공유 등 많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두 가지 모두 설치하셔서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는 화이트 보드, 최대 60분 모임 지속, 최대 10GB 클라우드 저장소, 참가자 100명, 화면 공유, 무제한 채팅 메시지 등의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훌륭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및 설치 쉬워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