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팁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pdf 뷰어)

by 모찌 2021. 6.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크로벳리더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하시거나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pdf 파일 자주 접하실텐데요. 오늘 소개할 아크로벳리더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pdf 파일은 어도비라는 업체에서 만들어진 파일로 보안도 뛰어나고 어떤 환경에서도 동일한 문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전자문서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많은 브라우저에서 pdf 파일을 볼 수있는 기능을 지원하지만 보는 것만 가능할 뿐 그외에 기능을 사용할 수가 없는데요.

아크로벳리더

어도비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아크로벳리더를 사용하시게 되면 인쇄, 서명, 주석 등의 기능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자주 접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므로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는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리더 버전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pdf 작성, 보호, 변환 등 추가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유료 버전인 Pro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무료 평가판으로 7일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Pro버전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우선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어도비'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대부분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가 바로 보이실텐데요. 사이트를 잘 확인해보시고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어도비에서 제공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4가지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아크로벳리더는 pdf와 관련된 프로그램이므로 메뉴들 중에 'PDF 및 전자서명'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관련 메뉴가 펼쳐지는데요. 이곳에서는  pdf 와 관련된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쪽을 보시면 '기타 PDF 제품'이 보이고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이 보입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해당 메뉴를 클릭하하시면 아크로뱃리더 페이지로 이동되실테데요. 이 페이지에서는 아크로벳리더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Reader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다운로르'를 클릭하시면 이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가운데를 보시면 다른 프로그램 설치도 권장을 하고 있습니다. 필수사항은 아니기 때문에 해당 프로그램들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시고 필요없으신 분들은 체크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선택을 하셨다면 오른쪽 상단에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그러면 다운로드하기 위해 초기화되는 시간이 필요한데요.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될 때까지 기다려주셨다가 실행하시면 별도의 설정없이 위와 같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아크로벳리더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설치 완료 화면이 보입니다. 아크로벳리더를 바로 실행해보기 위해서 'Adobe Acrobat Reader DB실행'가 체크된 상태로 '마침'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이제 아크로벳 무료다운로드 완료되었습니다.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처음에는 시작 파일이 보이고 도구를 보시면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구에 있는 모든 기능들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일부 기능들은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pdf 작성, 보호, 변환 등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전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Acrobat Pro 시험 버전 다운로드'로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7일은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으니 사용을 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유료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아크로벳리더

오늘은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도비에서는 pdf 와 관련된 온라인툴도 제공해주고 있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아도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 설치가 번거로우신 분들은 온라인툴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pdf 뷰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